승리, 日 방송서 수준급 골프 실력 선보여 화제

n/a 2009. 7. 30. 09: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ES] 5인조 남성그룹 빅뱅의 멤버인 승리가 수준급 골퍼라는 것이 뒤늦게 알려져 네티즌 사이에 화제로 떠올랐다.

승리는 지난 2일 일본 후지TV 토크쇼 '도모키니나루'에 출연해 자신이 좋아하는 곳으로 골프장을 선택했다. 그는 "아버지가 프로 골프선수여서 어렸을 때부터 골프를 배웠다. 85에서 90 정도의 스코어를 기록한다"며 수준급 골프 실력을 직접 선보였다. 함께 출연한 일본 아나운서에게 직접 골프를 가르쳐주기도 했다.

승리는 최근 빅뱅이 발간한 자기계발서 '세상에 너를 소리쳐'를 통해 자신의 아버지가 프로골프 선수라는 사실을 공개한 바 있다. 이 같은 소식에 한 네티즌은 "짱이다. 못하는 게 없네"라는 반응을 보였다.

[스타셀카 ①] 티아라, 유승호와 키스 신…'누나팬' 화나겠네 유명 할리우드 감독들이 이병헌에 반한 이유 '네이키드 뉴스' 론칭 한 달 만에 파국 맞나? 누드 앵커 C 인터뷰, "정말 모든 걸 걸었는데 황당하다" "이병헌과의 투어, 엘비스 프레슬리와 여행한 기분"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