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바스 '향균 내추럴 핸드워시' 2종 출시

안혜신 2009. 7. 7. 11: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대표 서경배)의 토털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가 7일 항균작용과 손 피부를 보호하는 천연성분이 함유된 '항균 내추럴 핸드워시' 2종을 선보인다.

올리브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해피바스 '항균 올리브 핸드워시'(250ml·4400원대)는 빠른 피부 흡수력과 깊은 수분력이 특징인 제품이다. 올리브 에센셜 오일의 풍부한 수분력으로 여름철 잦은 세정으로 인해 거칠고 푸석해진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하며 피부 친화적 세정성분이 자극이 적고 부드러운사용감을 준다. 다른 부위보다 피부층이 얇고 유분이 적은 손 피부의 주름이 생기는 것을 효과적으로 방지한다.

레몬그라스 허브의 산뜻한 향이 특징인 해피바스 '항균 레몬그라스 핸드워시' (250ml·4400원대)는 상쾌한 향과 함께 손에 밴 냄새를 깔끔하게 커버하는 제품이다.TCS(트리클로산)성분의 강력한 항균효과로 위생관리에 가장 중요한 손을 깔끔하게 관리해준다.

해피바스 내추럴 항균 핸드워시는 전국 대형마트, 아리따움 및 화장품 전문점 등에서 판매된다. 문의는 아모레퍼시픽 고객상담실(080-023-5454)로 하면 된다.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