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 아시아경제신문이 '2009 아이어쇼'와 함께 합니다

2009. 3. 27. 10: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최고의 종합미디어그룹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온ㆍ오프 통합 종합경제지인 아시아경제신문이 한국오디오음반연합회와 공동으로 하이파이 오디오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2009 아이어쇼(EYEAR SHOW)'를 개최합니다.

1996년 막을 올린 이래 올해로 벌써 11회째를 맞는 아이어쇼(www.eyearshow.com)는 오는 4월10일부터 12일까지 사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2층 아셈홀과 컨퍼런스센터에서 열립니다.

이번 쇼는 해외 하이엔드 하이파이 오디오 기기를 비롯해 하이엔드 오디오회사로 탈바꿈할 기술력을 갖춘 국내 제조업체와 주요 음반 수입, 제작사 30여곳이 참여해 그 어느 때보다 알찬 정보를 제공하는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지난 11년간 아이어쇼에서는 마크레빈슨, 골드문트, MBL 등 세계적인 하이엔드 오디오와 진귀한 음반, 고가의 A/V 시스템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어 하이파이(HIFI)오디오와 홈시어터 마니아들의 관심을 끌어 왔습니다.

특히 경기 불황에도 불구하고 해외 하이엔드 하이파이 오디오 기기를 비롯해 하이엔드 오디오회사로 탈바꿈할 기술력을 갖춘 국내 제조업체와 주요 음반 수입, 제작사 30여곳이 참여해 그 어느 때보다 알찬 정보를 제공합니다.

아시아경제신문과 '새로운 오디오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잡으시길 바랍니다.<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