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 '세월이 가면' 에덴의 동쪽 O.S.T에 실려

2008. 11. 12. 12: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ES 김성의] 송승헌이 부른 '세월이 가면'이 MBC TV 드라마 '에덴의 동쪽' O.S.T 파트2 앨범에 실린다.

송승헌은 지난 10일 방송된 '에덴의 동쪽' 23회에서 중견 가수 최호섭의 히트곡 '세월이 가면'을 이연희(영란 역)를 위해 불렀다. 이날 촬영에서 송승헌은 '세월이 가면'을 라이브로 부르다 몰입, 촬영하며 눈물을 흘렸다. 이 소식이 방송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오는 17일 발매되는 '에덴의 동쪽' O.S.T 파트2에 '세월이 가면'이 수록됐다.

송승헌은 "가수는 아니지만 '세월이 가면'에 담긴 동철의 가슴 아픈 사랑을 표현하는 데에는 내가 적합할 것이라는 생각으로 직접 노래를 부르게 됐다"고 O.S.T 참여 이유를 전했다. 이번 앨범에는 이승철을 비롯해 KCM, 브라운 아이드 걸스, 블랙펄, 손성훈 등이 참여했다.

김성의 기자 [zzam@joongang.co.kr]

2008 골든디스크상 당신이 심사위원! 인기투표하고 경품도 타자!2008 골든디스크상 모바일 인기투표 **368+nate/magic n/ezi

중앙 엔터테인먼트&스포츠(JES)

- 저작권자 ⓒJES,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