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 온라인몰 '세라이샵' 이온수기 체험 이벤트

박충훈 2008. 10. 20. 13: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의료기기 전문업체 세라젬(대표 노소현)은 11월 말까지 '세라이샵 (www.ceraeshop.com)' 오픈 기념 고객감사 'Big2찬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 번째로 온열진동운동기인 '슬림유'를 기존 9만9000원에서 5만9000원으로 할인한다. '슬림유'는 복부에 저온 온열을 공급하며 진동운동하는 벨트식 마사지기구다.

기능성과 착용감을 강화해 훌라후프를 하는 것과 같은 타원궤도 방식 마사지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300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두 번째,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일주일간 자사의 알칼리 이온수기 '루미온'을 무료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현재 루미온을 판매중인 GS이샵, CJ몰, 롯데홈쇼핑, 세라이샵 등 온라인 종합 쇼핑몰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후 7일 이내에는 언제든지 조건 없이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하고 제품의 설치·회수비용은 무료다.

[관련기사]

세라젬, 이온수기 루미온 대형마트서 판매의료기기업체 세라젬, 온라인몰 오픈

박충훈 기자 parkjovi@asiaeconomy.co.kr<ⓒ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