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 니콘 'D90' 온라인 쌍방향 방송

오현길 2008. 9. 22. 15: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S홈쇼핑은 23일 오후 4시부터 니콘의 동영상 찍는 DSLR(Digital Single Lens Reflex 디지털 일안 반사식 사진기) 'D90'(123만8000원)를 '샵플레이'를 통해 온라인 생방송으로 판매한다.

'샵플레이'는 GS이숍에서 운영하는 생방송 쇼핑 채널로 실시간 생방송과 판매자와 구매자가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판매자는 제품의 장점을 자세하게 설명할 수 있고 구매자는 상품에 대한 궁금증을 직접 질문 할 수 있다.

이날 생방송에는 니콘이미징코리아 DSLR 전문 강사가 출연 'D90'의 장점을 설명하고 실시간 채팅을 통해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 줄 예정이다.

'D90'은 세계 최초 동영상 촬영 기능 'D Movie'기능을 탐재한 1230만 화소와 고감도인 ISO3200을 지원해 고화잘 사진을 촬영할 수 없다. 7.62㎝(3.0인치) 92만 화소의 정밀한 액정 모니터를 부착 라이브 뷰 촬영시 넓은 시야를 확보할 수 있다.

샵플레이는 GS이숍(www.gseshop.co.kr)에서 볼 수 있다.

[관련기사]

롤러코스트 장세 대안, 저렴한 종목 11選GS홈쇼핑, 배당투자에 적절한 때GS, 계열사별 조직 부합도 테스트"신용카드 한가위 이벤트 잘 챙기세요"니콘, 동영상 촬영 DSLR 'D90' 판매 시작

오현길 기자 ohk0414@asiaeconomy.co.kr<ⓒ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nomy.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Copyright ©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