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상반기히트상품] 송도공원, 부산 바닷가 음식문화의 모든 것

2008. 7. 21. 02: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ES]

부산 송도해수욕장을 끼고 숲이 우거진 운치 있는 암남공원 2차선 해안도로를 가다 보면 고풍스러운 분위기의 4층 건물이 보인다. 층별로 제공되는 다양한 요리와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에 부산 외식명가 송도공원(회장 박광준 www.songdopark.co.kr)이 있다.

IMF시절 부산의 재력가인 박 회장이 처음 송도공원을 열기로 결심했을 때는 주위의 반대가 심했었다. 사회 경제사정이 좋지 않을 시기에 이러한 대형 음식점이 살아남을 가능성이 없다는 것이 반대의 이유였다.

박 회장은 위기가 곧 기회라는 신념 하에 뚝심으로 밀어붙여 지금의 송도공원이 1999년 7월에 탄생하게 되었다. 송도 공원이 인기를 끄는 비결은 맛·가격·바다전망, 특히 숯불갈비·중식·일식 등 각종 음식문화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다는 점이다. 1·2층에서는 바다를 바라보면서 숯불갈비와 냉면을 맛볼 수 있다. 특히 숯불갈비의 맛은 사람들의 입소문으로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3층은 전통 중국관으로 북경식·관동식등 중국요리의 진수를 맛볼 수 있고 중식 디저트를 뷔페식으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4층은 일식 전문점으로 싱싱한 회와 함께하는 특별한 일식요리를 저렴한 가격에 15가지 이상의 푸짐한 요리를 바다전망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다. 이처럼 송도공원은 한식·중식·일식을 한곳에서 맛을 볼 수 있어 사업상의 귀한모임·가족·연인과의 소중한 만남에도 높은 품격을 지켜준다.

주위에 송도해수욕장과 부산최고의 송림절경을 자랑하는 암남공원 관광을 겸할 수 있어 아름다운 추억을 위해 꼭 한번 찾아 볼만한 부산의 관광외식 명소이다. 051) 245-2441~2.

2008년, 베이징 올림픽을 통해 중국의 거대한 꿈이 펼쳐진다!

중앙 엔터테인먼트&스포츠(JES)

- 저작권자 ⓒJES,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