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석 '비타민' 출연 결혼 보안 007작전
[JES 이동현] 2월 2일 결혼하는 개그맨 김한석이 KBS 2TV 건강 프로그램 '비타민'에서 결혼 사실의 보안 유지를 위해 각고의 노력을 펼쳤다.
김한석은 지난 13일 방송된 '비타민'의 금연 특집에 출연해 금연의 필요성을 절감하고 금연에 돌입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새해를 맞아 탤런트 이근희, 개그맨 김재우 등과 함께 니코틴 지수에 대한 검사를 받고 금연에 임하는 과정을 생생하게 보여줬다.
이 과정에서 김재우는 연인 백보람과 함께 출연해 "백보람을 위해 금연하겠다"며 결연한 의지를 밝히는 등 공공연히 애정을 과시했다.
그러나 이미 결혼 날짜를 잡고 결혼을 앞두고 있던 김한석은 결혼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이고 피앙세에 대한 이야기도 전혀 꺼내지 않았다. "부모님이 너무 걱정하셔서 금연해야 한다"고 말하는가 하면, 심지어 김재우에게도 "너는 백보람이라도 있지"하며 "외롭다"고 이야기하기까지 했다.
김한석은 이때 이미 결혼 일정이 확정된 상태였기에 '피앙세를 위한 금연'을 언급할 법도 한 상황이었다. 그러나 일반인인 예비 신부가 노출되는 것을 보호하기 위해 끝까지 자신의 결혼에 대해서는 입을 굳게 다물고 보안을 지켰다.
김한석은 2월 2일 오후 5시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중학교 동창이자 첫사랑인 푸드스타일리스트 박선영씨와 화촉을 밝힌다. 김한석-박선영 커플은 20년여의 사랑을 마침내 결실을 이뤄 연예계의 화제가 되는 동시에 축복을 한몸에 받고 있다.
이동현 기자 [kulkuri7@jesnews.co.kr]
▷ [IS단독] 김한석, 중학교때 첫사랑과 2월 결혼
▷ 개그맨 김한석, 도자기매장 열고 사업가 변신
▷ 김한석 이혼 10년만에 중학교 첫사랑과 재혼 계획
▷ 김한석 하루 최고 매출액 5억원, 대박 사장님
중앙 엔터테인먼트&스포츠(JES)
- 저작권자 ⓒJES,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