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콤, '테일즈런너'와 '비밀의 숲 테라비시아'가 만났다

김동현 기자 <game@gamedonga.co.kr> 2007. 2. 6. 09: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우콤(대표 문용식)은 라온 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에서 개발하고 자사를 통해 서비스하는 캐주얼 온라인 게임 '테일즈런너'의 게임 사용자를 대상으로 오는 12일까지 영화 '비밀의 숲 테라비시아' 시사회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16일 개봉 예정인 판타지 영화 '비밀의 숲 테라비시아'는 동명의 동화를 원작으로 한 가족 영화로 상상이 그대로 이루어지는 환상의 세계 '테라비시아'에서 펼쳐지는 12살 동갑 친구 제시와 레슬리의 흥미진진한 모험을 그렸다.

이번 시사회의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테일즈런너' 홈페이지를 방문해 '비밀의 숲 테라비시아' 예고편을 감상하고 '비밀의 숲'에서 일어날 것 같은 일들을 댓글로 올리면 된다. 댓글로 참여한 게임 사용자 중 추첨을 총 250명(1인 2매)에게 시사회 티켓을 증정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www.talesrunn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로 보는 게임동아 **4784+NATE>

ⓒ게임동아 & GameDong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