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망, '2006년에는 돈벼락을 맞으세요!' 이벤트 실시

한연규 기자 <press@gamedonga.co.kr> 2005. 12. 27. 15: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네오위즈(대표 나성균)는 자사에서 운영하는 게임 포털 사이트 피망(www.pmang.com)에서 2006년 새로운 한 해를 맞아 피망 웹보드게임을 즐기기만 해도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2006년에는 돈벼락을 맞으세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새해에도 풍성한 행운이 늘 함께하길 기원하는 의미에서 현금 100만원, LCD TV, 게임머니 등 대규모 경품을 걸고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경품이 '머니 벼락' '경품 벼락' '현금 벼락' 등 3가지 테마로 나눠 펼쳐지는 것이 가장 큰 특징.

이벤트 기간 동안 '피망 고스톱, 포커'를 매일 일정 판 수 이상 즐긴 모든 게이머들에게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게임머니가 증정되는 '머니 벼락', 그리고 LCD TV, 드럼 세탁기, 김치 냉장고가 제공되는 '머니 벼락', 끝으로 현금 100만원이 쏟아지는 '현금 벼락'이 참여 기간에 따라 순차적으로 쏟아질 예정이다.

또한, 피망에서는 2006년 성인이 되는 게이머들에게 또 하나의 행운을 선사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2006년 새해에 성인이 되는 1987년생 게이머들은 피망 웹보드게임을 하루 1판 이상 즐기기만 해도 게임머니 100%를 지급받고, 추첨을 통해 PSP(10명), 아이팟 나노(10명), 캐논 IXUS55 디지털카메라(10명)을 받는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네오위즈 게임사업본부 류상수 팀장은 "피망 게이머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으로 피망이 대한민국 대표 게임포털로 성장하게 됐다"며 "2006년 병술년 새해에도 피망은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으로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1월9일까지 2주에 걸쳐 펼쳐지며, 19세 이상의 피망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게임동아 & GameDong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