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日그룹 'T.M 레볼루션' 앨범 피처링 맡아

2005. 11. 7. 14: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김민규 기자] 일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윤하(사진)가 일본 인기프로젝트 그룹 T.M 레볼루션의 새 앨범 피처링을 맡는다.

윤하는 내년 1월 1일 발매되는 T.M 레볼루션의 데뷔 10주년 기념앨범 <언더:커버>의 수록곡 <아쿠아 러버스>의 피처링을 맡게 됐다.

<언더:커버>는 '리퀘스트 셀프 커버 베스트 앨범'으로 T.M 레볼루션이 지난 10년 동안 발매한 21장의 싱글과 8장 앨범 수록곡들 중 팬들의 투표를 통해 15곡을 선정해 다시 꾸미는 앨범으로, 투표에 참여한 4만 명 팬 이름이 모두 앨범 속지에 실리는 초대형 프로젝트.

특히 윤하가 부르게 된 <아쿠아 러브스>는 투표 결과 4위에 오를 만큼 팬들로부터 절대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다. 윤하는 10월 5일 발매한 첫 앨범 <고! 윤하>가 발매 당일 오리콘 톱10에 오르는 기록을 세웠으며, 12일에는 도쿄 하라주쿠 퀘스트 홀에서 열리는 '오리콘 사운드 블로우윈 2005'에 초청받아 라이브공연을 펼친다.

김민규 기자 <mgkimilgan.co.kr>

- Copyrights ⓒ 일간스포츠 & Join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