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그린] 서라벌CC 정회원 550명 모집 外

2005. 10. 17. 14: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이달 말께 개장할 예정인 서라벌CC(36홀.경북 경주 소재)가 정회원을 모집한다. 총 550명의 회원을 모집할 예정인 이 골프장의 입회금은 2억원으로 5년 뒤 원금전액을 반환하는 조건이다. 안양베네스트GC 와 동래베테스트GC 등을 운영하고 있는 삼성에버랜드가 시공과 운영을 모두 맡았다. 총 36홀 규모인 서라벌CC는 회원제 27홀과 퍼블릭 9홀로 운영된다. (02)3432-4949

배상문-르꼬끄 골프 후원 계약

○…한국남자골프의 기대주 배상문(19.사진)이 르꼬끄 골프와 후원계약을 맺었다. 배상문은 앞으로 1년 동안 르꼬끄 골프로부터 성적에 따른 인센티브를 포함한 후원금 1억 2000만원을 받는다. 또 계약기간 내 미PGA투어나 일본프로골프(JGTO) 투어에 진출할 경우 추가 지원을 받게 된다. 르꼬끄 골프는 먼싱웨어, 밀라숀스포츠, 던힐스포츠 등의 브랜드를 갖고 있는 한국데상트㈜가 내년 봄에 출시할 예정인 골프웨어다.

KLPGA-스릭슨 마케팅 협약

○…한국여자프골프협회(KLPGA)는 최근 일본 던롭의 세계화 브랜드 스릭슨과 마케팅파트너 협약을 맺었다. 스릭슨은 앞으로 KLPGA 엠블렘 사용과 공식 파트너로서의 권리를 행사하게 되고 스릭슨 'Z-URS' 골프볼 등을 KLPGA에 제공한다. 스릭슨은 로라 데이비스와 캐리 웹, 미겔 앙헬 히메네스 등 스타 플레이어들이 사용하고 있는 골프용품 브랜드다.

- Copyrights ⓒ 일간스포츠 & Join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