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빵선생과 별사탕' 고등학생 비하 '위험수위'

2005. 5. 4. 03: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건빵선생과 별사탕 (SBS 밤 9시 55분) 기분이 좋은 태인(공유)은 하얀장미 한 송이를 사 보리(공효진)의 집 대문에 꽂아두고 뛰어간다. 태인으로부터 프러포즈를 받은 보리는 처음으로 프러포즈를 받아봤다며 기분 좋아하지만 현우(김다현)는 섭섭해 한다. 불안한 젬마(최여진)는 현우에게 태인을 말려달라고 부탁한다. 현우로부터 정식으로 집안 식구들에게 인사를 가자는 제안을 받은 보리는 가슴이 쿵쾅거린다. 보리가 인사를 간다는 소식에 태인은 초조해한다.

◆유쾌한 두뇌검색 <유쾌한 매직 스페셜> (SBS 오후 7시 5분) <야심만만>의 인기 진행자 강호동, 박수홍, 김제동과 시트콤 <귀엽거나 미치거나>의 김성환, 박경림, 류승수, 박준석 그리고 <솔로몬의 선택> 고승덕, 김병준, 이연경, 표인봉이 특별 출연해 어린이 날 특집으로 꾸민다. 마술사 최현우가 "유쾌한 매직 스페셜" 코너를 보여 준다. 김제동이 입을 다물지 못하는 예언 마술, 강호동이 울고간 거짓말 탐지기 마술, 박경림과 류승수의 커플 매직, 유리컵 안에 나타난 금붕어 한 마리 마술, 고승덕 변호사가 사인한 동전이 털실로 꽁꽁 쌓인 성냥갑 속으로 이동하는 순간이동 마술, 스튜디오로 날아온 왕파리가 순식간에 다른 생물로 변하는 마술 등 출연자는 물론 어린이들이 깜짝 놀랄 진기한 마술을 펼친다.

◆굳세어라 금순아 (MBC 오후 8시 20분) 숙모(양희경)를 만난 장 박사(장용)는 금순(한혜진)에게 생모가 살아 있다고 말해 달라고 한다. 장 박사를 노려보던 숙모는 이십 년이 넘도록 찾지도 않다가 아내가 아프다니까 신장을 노리고 찾는 파렴치한이라고 소리친다. 집에 온 숙모는 치미는 화를 억지로 참는다. 숙모의 기색에 할머니는 혹시나 병원에서 자신처럼 영옥을 봤을까봐 떠본다. 한편 금순은 정신없이 바빠 재희(강지환)와의 약속을 지키지 못하고, 재희는 삐쳐서 휭 하니 가버린다. 속상해 하던 재희는 금순의 문자메시지에 배시시 웃음짓는다.

◆용서 (KBS2 오전 9시) 수민(최정윤)은 희만(조경환)으로부터 형우(정보석)가 재훈(남성진)에게 수민을 데려가라고 했단 사실을 듣고 놀란다. 희만은 윤선생이 재훈에게 청혼을 했지만 너때문에 재훈이 갈팡질팡하고 있단 얘기를 하게 되고 수민은 바로 재훈을 찾아 간다. 한편 형숙과 경태는 순복에게 형우의 회사가 결국 망했다는 얘기를 하게 된다.

◆신나라 과학나라 (KBS1 오후 5시 15분) 어린이 과학프로그램인 신나라 과학나라는 2005년 어린이날을 맞아 과학의 즐거움을 가족단위로 체험하고 우주 강국으로 나가기 위한 국민적 공감대를 조성하기 위해 과학퀴즈 프로젝트 우주가족 선발대회를 방송한다. 신나라 과학나라 우주가족 선발대회는 전국에서 100가족이 참가하며, 참가 가족들이 우주가족으로 선발되기 위해 우주과학에 대한 지식과 기초 체력 테스트 등 종합적 능력을 겨루는 대형 과학이벤트이다. 대한민국 최초의 우주인 선발을 총괄하는 한국항공우주연구원의 채연석 원장이 선발된 우주가족에 대한 시상을 한다.

◆김수자 엄지파워 목 어깨 마사지기 (GS 홈쇼핑 오전 7시 30분) 국내 마사지계의 대모로 알려진 김수자 교수(포천중문의대 보건대학원)가 목, 어깨 전용 마사지기 "김수자 엄지파워 목 어깨마사지기"를 출시하고 GS홈쇼핑에서 첫선을 보인다. 일반 마사지 제품이 두드림 방식인데 반해 이 제품은 손가락으로 주무르는 효과를 내며 혈관 안에 고인 혈액을 모았다가 흐르게 해 주기 때문에 혈액 순환이 잘 되고 효과가 훨씬 뛰어나다. 1분에 50회 양손으로 꾹꾹 주무르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 Copyrights ⓒ 일간스포츠 & Join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