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앨범] 동방현주의 '주님은(the Lord is..)' 外

2005. 2. 28. 04: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기독교인이 가장 좋아하는 찬송가찬양은 사람의 가슴에 파고드는 하나의 설교가 되고 기도가 되어 회중은 가사를 통해 설교 이상으로 감동을 받는다.

또 찬양은 우리가 하나님께 드리는 제물로 헌신 봉사 충성을 다짐하게 한다.

그만큼 찬양은 예배에 있어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이 앨범은 주일예배 주일저녁예배 수요예배로 분류해 기독인들이 예배별로 가장 즐겨부르는 찬송가 36곡을 담았다.

‘예수 사랑하심은’ ‘겸손히 주를 섬길 때’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 ‘귀하신 주의 이름’ 등 프레이즈 유니온과 워킹이 함께 부른 고품격 찬송가 베스트 앨범이다(02-3481-9597).◇ Live at Home이 시대의 베스트 워십 리더 중 한 명인 토미워커가 섬기는 교회 예배팀 ‘CA 워십밴드’의 사역 10주년을 기념해 2장의 CD로 제작된 앨범이다.

19곡의 찬양들과 함께 토미워커의 음악적 기술,영성을 가장 근접하게 느낄 수 있는 명반이다.

‘CA 워십밴드’의 멤버이면서 우리나라에도 널리 알려진 뮤지션 알렉스 아큐나,후스토 알마리오,밥 소마 등의 환상적인 연주와 토미워커의 화음이 절묘한 조화를 이뤄냈다.

토미워커는 음반과 관련해 “오랜 세월동안 이들과 나눠온 사랑과 우정으로 동역했기에 아름다운 음반을 만들어낼 수 있었다”고 밝혔다(02-774-1716).◇ SPECIAL남성 4중창단 ‘에이멘’의 스페셜 앨범 5.5집이다.

남성 뮤지션이지만 아름답고 힘이 넘치는 CCM들을 들을 수 있다.

2장의 CD로 제작된 이 앨범은 에이멘이 그동안 정규앨범에는 수록하지 않았던 ‘기도전쟁’ ‘롬 16:19’ ‘성령의 불타는 교회’ ‘예수나의 첫사랑’ 등 4곡이 CD 1에 수록됐다.

또 CD 2에는 ‘예수’‘같은 곳을 향해’‘그대와 함께 가리’와 축복송 ‘소중한 사람’ 등 12곡이 담겨있다.

에이멘의 이번 스페셜 앨범은 2장의 CD와 스페셜 인터뷰,‘같은 곳을 향해’를 담은 뮤직 비디오,15곡의 악보를 수록한 디지털 악보가 내장돼 있다(02-518-1902).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