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몰디브전 졸전 죄송합니다"

2004. 4. 9. 12: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장치혁 기자] 코엘류 대표팀 감독의 거취문제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안정환(28.요코하마 M.)이 자신의 팬사이트를 통해 몰디브전에서의 부진을 사과했다.

7일 성남과의 AFC 챔피언스리그 경기(1-2패)를 치른 뒤 오랜만에 여유를 가진 안정환은 팬사이트에 올린 글에서 "지난번 몰디브 경기에서 좋은 경기 보여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제 자신을 돌이켜볼 때 경기에 임하는 자세가 좋지 못했던 것 같고, 준비도 철저히 하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몰디브전을 거울삼아 앞으로는 여러분들에게 실망스러운 경기는 보여드리지 않겠습니다"며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았다.

또 안정환은 "요즘 일주일에 두 경기씩 있습니다. 그래서 매우 바쁜 생활을 보내고 있습니다"며 요즘 생활을 소개한 뒤 "날씨가 좋아졌지만 일교차가 심하니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감기에 걸려서 한동안 정말 고생했습니다"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한편 안정환은 8일 J리그가 발표한 "조모 올스타전"(7월 3일) 2차 팬투표 집계에서 1만 9492표를 획득, J리그 동부팀(J-EAST) 공격수 부문 6위에 올랐다. 지난 1일 발표된 1차 집계보다 한 계단 떨어진 순위다.

장치혁 기자<jangta@ilgan.co.kr>- Copyrights ⓒ 일간스포츠 & Join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