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광군제 앞두고 '현금 1억원' 쏘는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가 11월 11일 광군제를 맞아 1억 원의 현금을 받을 수 있는 '알리 100원 래플' 이벤트를 21일 공개했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대표는 "알리익스프레스는 직구와 국내 쇼핑의 장점을 모두 갖춘 '지구통합쇼핑' 플랫폼으로, 소비자들이 편리하고 저렴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알리 100원 래플' 이벤트와 '지구통합쇼핑'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고객들에게 더 큰 할인과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다가오는 11.11 광군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안희정 기자)알리익스프레스가 11월 11일 광군제를 맞아 1억 원의 현금을 받을 수 있는 '알리 100원 래플' 이벤트를 21일 공개했다.
이번 이벤트는 광군제 맞이 사전 예열을 위해 준비됐으며, 11월 1일부터 18일까지 매일 진행된다.
100원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현금 1억 원, 명품 브랜드 상품, 앱 쿠폰 등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상품 라인업은 오는 28일부터 앱에서 ‘알리 100원 래플’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알리익스프레스 앱을 다운로드한 후 '알리 100원 래플'을 검색해 손쉽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각 상품별로 1회씩 응모할 수 있다.
회사는 탕웨이가 출연하는 새로운 광고도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지구통합쇼핑' 광고는 일상 속에서 알리익스프레스가 국내 소비자들에게 해외 직구와 국내 쇼핑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모습을 담았다. 광고 속 탕웨이는 물 건너 직구 하듯, 문 넘어 마트 가듯 알리익스프레스 앱을 통해 국내 제품을 포함한 전 세계 상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언제 어디서나 가능한 알리익스프레스만의 '만능 쇼핑' 경험을 강조한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대표는 “알리익스프레스는 직구와 국내 쇼핑의 장점을 모두 갖춘 ‘지구통합쇼핑’ 플랫폼으로, 소비자들이 편리하고 저렴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알리 100원 래플’ 이벤트와 ‘지구통합쇼핑’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고객들에게 더 큰 할인과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다가오는 11.11 광군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안희정 기자(hjan@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 노벨문학상 수상에 디지털 학습교구 '플레도AI' 그림책 만들기 인기
- 한강 신드롬에 '당근'서 동네 기반 독서 모임 ↑
- 류희림 방심위원장, 민원사주 의혹에 "수사중이라 말할 수 없다"
- 지그재그 "2년간 연 100억원 이상 거래액 낸 쇼핑몰 30여곳"
- 네이버, AI 기반 '이슈 타임라인' 종료…언론사가 직접 선별
- 삼성전자, 다시 뛴다...HBM3E 개선하고 TSMC와 협력
- 걷기 돕고 집에선 말벗까지…'1인 1로봇' 시대 왔다
- 현대차 '올곧은 신념'이 만든 수소차, 이젠 퍼스트무버 됐다
- ‘위고비’ 출시 2주만에 가격경쟁·오남용 속출…관리 방안은 부재
- [유미's 픽] "AI 흐름 쫓는 것도 벅찬데"…'유통 맞수' 롯데-신세계, SI 수장 공석에 '한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