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딕펑스 김태현♥최연수 “서로 인생 함께 하기로 했다” 최현석 셰프 미모의 딸과 결혼 전제 열애 인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딕펑스의 리더 김태현(37)이 넷플릭스 '흑백 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유명 셰프 겸 방송인 최현석의 딸 최연수(25)와 교제를 알려 밝혀 화제를 모았다.
최연수는 미모로 화제를 모았던 최현석의 맏딸로 현재는 YG케이플러스에 소속돼 모델 겸 배우로 활동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밴드 딕펑스의 리더 김태현(37)이 넷플릭스 ‘흑백 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던 유명 셰프 겸 방송인 최현석의 딸 최연수(25)와 교제를 알려 밝혀 화제를 모았다.
12살차 띠동갑인 두 사람은 지난 29일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고 알려졌는데, 공식적으로도 이를 인정했다.
김태현은 지난 29일 공식 팬카페에 올린 글을 통해 “여러분께 가장 먼저 소식을 전하고 싶었는데 기사로 먼저 소식을 접하게 되어서 놀라진 않았을까 걱정이 된다. 딕펑스라는 팀을 20년 가까이 하면서, 이 팀과 여러분이 없었다면 제가 잘 살아갈 수 있었을까 늘 생각해 왔다. 지금까지 제가 김태현으로 잘 살아올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팀과 여러분 덕분이다”라며 인사했다.
이어 연인 최연수에 대해 “힘들 때 단단하게 옆에서 지켜주는 분이다. 예쁜 인연을 이어가며 함께 더 먼 미래를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서로 인생을 함께하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김태현은 지난 2012년 엠넷 ‘슈퍼스타K4’ 준우승을 거두며 화제를 모았던 밴드 딕펑스의 리더다. 최연수는 미모로 화제를 모았던 최현석의 맏딸로 현재는 YG케이플러스에 소속돼 모델 겸 배우로 활동 중이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청률 20% 보단 KIA 우승이지…이제훈, ‘협상의 기술’ 촬영 중에 보낸 뜨거운 응원 [KIA V12]
- 밴드 딕펑스 김태현♥최연수 “서로 인생 함께 하기로 했다” 최현석 셰프 미모의 딸과 결혼 전
- 이순재, 드라마 촬영장에서 갑자기 쓰러져 중태…꿈에 그리던 소피와 재회(‘개소리’)
- 손나은, 고혹미 발산하는 화보 현장
- 하이브 상대 소송 각하 민희진, 라이브서 건재 과시 “살해위협 받았다. 입대 뷔랑 자주 연락”
- 김병만, 7세 연상 전처와 결혼 11년 별거 10년 “쌓아온 거 잃을까 끈 못 놓았다”(4인용 식탁)
- ‘이러고도 안 사귀어? 은덱은 ♥’ 안은진X덱스 커플케미 터지는 화보 공개
- 박수홍, 딸바보 등극 “보자마자 웃음 빵 터졌다”
- 기안84, 회사 CEO 된다…‘기안적 사고’로 회사 운영에 조언(‘기안이쎄오’)
- ‘생존왕’ 김병만, 정글 탐험 중 속옷까지 훌러덩…“병만형은 진짜 자연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