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하고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호텔리어와 마케터가 깐깐하게 셀렉한
호텔 이야기를 큐레이션 해드려요
제주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봄꽃, 바로 유채꽃이죠. 노란 물결이 일렁이는 풍경을 더욱 풍요롭게 채워 줄 제주 호텔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휘닉스 아일랜드 제주
제주도를 대표하는 관광지 중 하나인 섭지코지. 이 곳에 위치한 휘닉스 아일랜드 제주를 소개할게요. 리조트에 걸쳐진 산책로를 따라가면 성산일출봉을 배경으로 활짝 핀 유채꽃밭을 만날 수 있답니다. 특히 액자에 담긴 듯 푸른 바다와 노란 유채꽃이 함께하는 모습에 셔터를 누를 수 밖에 없을거예요. 환상적인 포토존을 품은 '유민 아르누보 뮤지엄' 이외에도 바다가 돋보이는 레스토랑 '글라스 하우스' 등 유명 건축가가 설계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유채꽃을 배경으로 사진 촬영과 인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예쁜 추억을 남기는 기회가 되겠죠.
제주신화월드
누구나 쉬어갈 수 있는 호텔 정원이 있다면? 대규모 복합 리조트 제주신화월드는 테마파크, 워터파크, 쇼핑몰까지 모든 것이 마련된 곳인데요. 이번에는 봄꽃 나들이까지 준비해두었다고 해요. 제주신화월드 내 신화가든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정원이에요. 탁 트인 뷰와 7500㎡의 광활한 규모로 나만의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최적의 장소가 되어주죠. 계절에 따라 유채꽃, 해바라기, 코스모스 등 다양한 꽃들로 채워져 1년 내내 꽃밭을 만날 수 있답니다. 신화가든에서 제주의 계절을 느껴보는 건 어떨까요.
제주 씨에스호텔
중문에 위치한 제주 씨에스호텔은 제주 유일의 5성급 전통호텔로 전 객실이 독채형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제주 전통가옥의 특징인 돌담과 초가가 떠오르는 외관을 갖추고 있죠. 100년 된 어촌마을을 계승해 제주의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루어 시크릿 가든, 꽃보다 남자 등 드라마 촬영지로도 인기 있는 곳이에요. 씨에스호텔 5분 거리에는 유채꽃 명소 엉덩물계곡이 있는데요. 입장료와 주차요금이 없어 부담 없이 방문하기 더욱 좋은 곳이에요. 지금 씨에스호텔에서는 개관 20주년 기념 미식여행 패키지도 운영하고 있으니, 제주의 봄을 맛보고 싶다면 이곳으로 떠나봐요.
더 많은 호텔&여행 정보를 알고 싶다면
큐레이션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