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상륙작전' 마지막 여정 전격 공개…쯔위·츠키도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2 '팝업상륙작전'에선 청정국가 뉴질랜드 바다로 떠난 박세리X브라이언X김해준의 우당탕탕 야외 바비큐 파티 현장이 공개되며 큰 관심을 끌었다.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팝업상륙작전' 9회에서는 뉴질랜드와 홍콩에서 들여온 맛집의 팝업 상륙 과정이 전격 공개될 예정.
지난 1차 팝업스토어 때와 마찬가지로 뉴질랜드팀의 박세리X브라이언X김해준, 홍콩팀의 하석진X곽튜브XMJ가 직접 등판하여 장사에 참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4일 방송된 KBS2 ‘팝업상륙작전’에선 청정국가 뉴질랜드 바다로 떠난 박세리X브라이언X김해준의 우당탕탕 야외 바비큐 파티 현장이 공개되며 큰 관심을 끌었다. 회차를 거듭할수록 깊어지는 삼남매의 찐 남매 케미에 시청자들은 최고의 조합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팝업상륙작전’ 9회에서는 뉴질랜드와 홍콩에서 들여온 맛집의 팝업 상륙 과정이 전격 공개될 예정. 두 번째 팝업스토어 상륙의 성공을 위해 박세리팀과 하석진팀은 현지에서 마지막까지 미팅을 이어가며 팝업 섭외에 박차를 가했다고.
지난 미국 출장에서 ‘민트 모히또 커피’에 남다른 애정을 보였던 박세리의 커피 사랑은 뉴질랜드에서도 이어졌다. 박세리는 오래전 스타벅스의 국내 진출을 시도했을 정도로 누구보다 커피에 대한 애정이 뛰어난데. 오클랜드에서 25년 역사를 지닌 로스터리 카페로 향한 박세리는 차원이 다른 커피의 풍미에 놀라움을 숨기지 못했다는 후문. 박세리는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 커피’라며 한국으로의 상륙을 적극적으로 추진했다. 뿐만 아니라 삼남매는 직접 로스팅 기계를 둘러보며 커피의 생두까지 꼼꼼히 연구했다고. 소문난 커피 사랑 박세리마저 한입에 빠져들게 만든 ‘뉴질랜드의 특별한 커피의 정체’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식의 나라 홍콩에서 적극적이고 체계적인 섭외 전략을 보여주고 있는 하석진X곽튜브XMJ 역시, 한국으로의 상륙을 위해 막바지 섭외 작전에 돌입했다. 미슐랭 선정 ‘철판 만두집’과 현지인들도 줄서서 먹는 비주얼 끝판왕 ‘푸딩백 베이커리’에 다시 찾아간 놈놈즈는 출국 직전까지 열정적인 팝업 섭외 작전을 펼쳤다는 후문. ‘진정성 200%’ 장착한 놈놈즈의 감동적인(?) ‘팝업 계약 현장’도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더하여 지난 27일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되었던 대망의 ‘2차 팝업스토어’ 현장도 전격 공개될 예정. 뉴질랜드와 홍콩에서 각각 들여온 맛집 메뉴에 대한 관심이 폭증하며 이날 팝업스토어 현장엔 수많은 인파가 몰리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는데. 지난 1차 팝업스토어 때와 마찬가지로 뉴질랜드팀의 박세리X브라이언X김해준, 홍콩팀의 하석진X곽튜브XMJ가 직접 등판하여 장사에 참여했다. 특히, 이날의 팝업 요정으로 출격한 박세리팀의 ‘트와이스 쯔위’와 하석진팀의 ‘빌리 츠키’의 활약까지 예고되며 많은 이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K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방송가 주름 잡는 곽튜브…'팝업상륙'→'기사식당2' 바쁘다 바빠
- [TV톡] '팝업상륙작전'으로 미리 맛보는 글로벌 맛집…곧 韓상륙
- ‘김승혜♥’ 김해준, 박세리와 수시로 포옹…열애설까지? (팝업상륙작전)
- '리치 언니' 박세리, 엘베 있는 美베버리힐즈 4층짜리 렌트집 공개('팝업')
- 박세리·김해준 열애설에 브라이언 "각방 생활 확인"('팝업')
- 브라이언 "나 아니었으면 '팝업상륙작전' 없었을 것"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