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팬데믹이 해제된 2023년. 그 어느때보다 더 치열해진 극장가에는 지난 반 년여동안 다양하고 많은 작품이 공개되었고, 또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올 상반기 개봉한 작품 중 유독 '괴작이자 명작'이라 평가를 받고 있는 '킬링 로맨스'. 이선균과 이하늬가 '파스타' 이후 10년이 훌쩍 넘어 만난 작품으로 큰 관심을 받았는데요.

무엇보다 25년차 배우인 이선균의 놀라운 비주얼 변신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꽐라섬의 대지주 '존 나'를 연기한 이선균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아이라인과 콧수염에 긴 머리 헤어스타일에 걸맞는 놀라운 코믹연기로 관객들을 빵빵 터뜨렸습니다.

아쉽게도 흥행에는 참패했지만 ‘여래바래’, ‘존나바래’, ‘어둠의 원석단’ 등의 팬덤을 탄생시킨 '킬링 로맨스'. 5월 18일부터 각종 IPTV와 플랫폼을 통해 공개되었는데요. 어쩐지 앞으로 더많은 팬덤을 확보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 감독
- 이원석
- 출연
- 이하늬, 이선균, 공명, 배유람, 앤드류 비숍, 심달기, 데비 리드, 백현미, 백현숙, 김상욱, 조지안, 이서이, 손승훈
- 평점
- 6.3
상반기에 '킬링 로맨스'가 있었다면, 하반기인 7월에는 그에 대적할만한 할리우드 영화 '바비'가 찾아옵니다.

원하는 무엇이든 될 수 있는 '바비랜드'에서 살아가던 '바비'가 현실 세계와 이어진 포털의 균열을 발견하게 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켄'과 예기치 못한 여정을 떠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인데요.

마고 로비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주인공 '바비' 역할을 맡아 큰 화제를 일으켰으며, 라이언 고슬링이 '켄' 역할을 맡는 것이 알려저 그와 반대로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역시나 지난해 첫 스틸컷이 공개된 후 어마어마한 파장을 낳았습니다.

라이언 고슬링은 해당 캐릭터를 맡게된 것이 '신의 계시'라고 할만큼 작품에 대한 기대감과 자신감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과연, 라이언 고슬링이 연기하는 느끼한 인형남 '켄'은 어떨지 오는 7월 극장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감독
- 그레타 거윅
- 출연
- 마고 로비, 라이언 고슬링, 아메리카 페레라, 시무 리우, 아리아나 그린블랫, 알렉산드라 쉽, 에마 매키, 킹슬리 벤-아디르, 잇사 레이, 마이클 세라, 레아 펄만, 윌 페렐
- 평점
- 10.0

Copyright © RUN&G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