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알 립, 탕후루 립 만들어 줄 글로우 립 신상 4 - 틴트, 립글레이즈, 립글로스

제 아무리 메이크업에 유행이 있다고 한들, 글로우 립은 영원하다. 최근 출시한 글맆의 글루글로스부터 데이지크, 네이밍, 딘토의 글로우 립 신제품을 모았다.


글로우 립 러버 여기로 모이세요

글맆(GLYF) 글루글로스
이미지 출처: 글맆 인스타그램 @glyfing

하늘 아래 같은 글로우 립은 없다. 색감, 질감, 농도 등에서 오는 차이가 저마다 다른 사용감을 주며, 다른 무드를 연출하기 때문. 유리알 립, 탕후루 립 등으로 불리며 다양한 메이크업 룩에 잘 어울리는 글로우 립에 대한 니즈가 끊이지 않는 요즘, 국내 브랜드 네 곳이 새롭게 출시한 립 아이템을 소개한다.

딘토 생드리옹 콜렉션 오버로드 립글레이즈
이미지 출처: 딘토 인스타그램 @dinto_cosmetic

동화 <신데렐라>를 딘토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했다. 닿는 순간 녹아내리는 매끄럽고 선명한 발색 덕분에 마치 조명 아래 반짝이는 유리 구두 같은 광택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특히 마일드 플럼핑 기능이 들어가 더욱 도톰한 립 연출이 가능하며, 피부 연화 및 입술 보호 성분을 함유해 바를 수록 건강한 입술을 만날 수 있다.

데이지크 쥬시 듀이 글로우 틴트
이미지 출처: 데이지크 인스타그램 @dasique_official

보기만 해도 달콤한 과일을 떠오르게 하는 과즙 컬러에 투명한 글로시 광을 한 겹 더한 쥬시 듀이 글로우 틴트. 봄과 다가오는 여름에 어울리는 맑은 컬러감이 돋보인다. 4월 28일 첫 론칭 예정이다.

네이밍 글로이 하트 립 틴트
이미지 출처: 네이밍 인스타그램 @naming.cosmetic

시간이 지날수록 더 맑게 올라오는 청초한 물먹광이 매력적인 아이템. 입술 위에서 겉돌지 않고 바로 밀착되며, 입술 조임이나 제형이 하얗게 뭉치는 요플레 현상이 없다. 내추럴 플럼핑 성분을 함유했으며, 무려 20가지 컬러로 출시해 각자의 추구미에 맞춰 선택하기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