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원♥' 구준엽, 갑자기 계정 폐쇄..."해킹당해, 주도권 찾는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구준엽(55)의 계정이 돌연 폐쇄되며 팬들의 걱정이 잇따랐다.
이 가운데 아내인 대만 배우 서희원(Barbie Hsu·47)의 매니저가 구준엽 계정이 해킹당했다고 밝혔다.
구준엽이 계정에 많은 데이터와 사진을 가지고 있어서 잃어버릴까 안타까워한다며 순조롭게 해결되길 소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9일 21시 기준, 구준엽의 계정에 들어가면 '페이지를 사용할 수 없다'라는 문구가 나오는 상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성훈 기자] 가수 구준엽(55)의 계정이 돌연 폐쇄되며 팬들의 걱정이 잇따랐다. 이 가운데 아내인 대만 배우 서희원(Barbie Hsu·47)의 매니저가 구준엽 계정이 해킹당했다고 밝혔다.
29일(현지 시간) 대만 매체 TVBS 보도에 따르면 서희원 매니저는 "가능한 한 빨리 계정 주도권을 찾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연락을 취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계정 해킹에 구준엽은 침착하고 안정된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다. 구준엽이 계정에 많은 데이터와 사진을 가지고 있어서 잃어버릴까 안타까워한다며 순조롭게 해결되길 소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9일 21시 기준, 구준엽의 계정에 들어가면 '페이지를 사용할 수 없다'라는 문구가 나오는 상황이다. 하루빨리 구준엽의 계정이 복구되길 바라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그런가 하면, 구준엽은 지난 1998년 서희원과 1년여간 교제한 바 있다. 당시 장거리 연애 등 어려움으로 인해 1년 만에 헤어졌다.
그러나 구준엽과 서희원은 다시 연락이 닿았고 지난 2022년 결혼했다. 두 사람은 20여 년 만에 재회해 성공하며 많은 이들에게 축복받았다.
구준엽은 서희원이 전남편 중국 사업가 왕소비(Wang Shaofei·43)와 낳은 딸과 아들을 소중히 여기며 행복한 가정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실제로 지난 5월에는 두 사람이 대만 타이베이 신이 거리에서 손을 꽉 잡고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된 바 있다. 당시 누리꾼은 "정말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커플"이라며 두 사람을 응원했다.
구준엽과 서희원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소민, 정해인 청혼 거절한 이유 "암 때문에.." 2차 프러포즈 수락하고 결혼약속('엄친아')[종합]
- 할리-명현숙, 37년 차 부부의 '따로 또 같이'... 취침부터 식사까지 '각각' ('한이결')
- 이은지, 태국 상류층 파티 참석... 송혜교 빙의해 독일 미남 유혹 성공('극한투어')
- 화사, '노브라' 고집하는 이유 공개...응원합니다
- 갑자기 전해진 비보...모두가 아는 유명인이 숨졌습니다
- 너무 예뻐서 납치당할까봐 연예계 데뷔한 배우
- "슈퍼카 15대"...김준수, 상상 초월하는 수입 싹 공개했다
- '명탐정 코난' 성우, 교체된다...역대급 사고쳐
- 회사, 카페 휴지 조금씩 뜯어와 집에서 사용하는 남친
- 이수경, '공개열애' 시작...남친도 '유명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