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이혜원, 결혼 18년차 부부 키스에 “믿을 수 없어”(선넘패)[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축구선수 안정환, 이혜원 부부가 결혼 18년 차 부부의 금슬에 깜짝 놀랐다.
이혜원이 "18년 됐는데 저러네"라며 깜짝 놀라는 가운데 부부의 과거 사진도 공개됐다.
역시 키스를 하고 있는 사진에 유세윤은 "붙어 있다"며 놀랐고 이혜원과 안정환은 "믿을 수 없다", "18년 차는 저렇게 안 하는데"라고 반응했다.
이혜원, 안정환은 "두 분은 (결혼) 몇 년 차냐"라는 질문에 "20"이라고 말하다가 동시에 버퍼링이 걸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전 축구선수 안정환, 이혜원 부부가 결혼 18년 차 부부의 금슬에 깜짝 놀랐다.
9월 27일 방송된 채널A 예능 '남의 나라 살아요 - 선 넘은 패밀리'(이하 '선 넘은 패밀리) 52회에서는 라스베이거스에 거주 중인 결혼 18년 차 김로은, 로버츠 부부가 새로운 패밀리로 합류했다.
이날 나란히 등장한 부부는 입에 연신 키스하며 금슬을 드러냈다. 이혜원이 "18년 됐는데 저러네"라며 깜짝 놀라는 가운데 부부의 과거 사진도 공개됐다.
역시 키스를 하고 있는 사진에 유세윤은 "붙어 있다"며 놀랐고 이혜원과 안정환은 "믿을 수 없다", "18년 차는 저렇게 안 하는데"라고 반응했다.
이혜원, 안정환은 "두 분은 (결혼) 몇 년 차냐"라는 질문에 "20…"이라고 말하다가 동시에 버퍼링이 걸렸다. 이혜원은 "그 다음부터는 안 센다"면서 안정환이 뒤늦게 23년이 됐다고 하자 "그 언저리"라고 쿨하게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재혼 앞둔 서동주, 수영복 입고 뽐낸 글래머 몸매…♥4살 연하 복받았네
- ‘정글밥’ 안전사고도 ‘정글의 법칙’ 따라 가나? 머리 찢어졌던 유이 또 다쳤다[TV와치]
- ‘김태현♥’ 미자, 흘러내리는 뱃살 충격‥다이어트 전후 공개
- 전종서, 밀착 원피스로 골반 수술 의혹 종결‥완벽한 S라인
- 덱스, 일모자 쓰고도 예쁜 고민시에 플러팅 “함께 어디든 좋아”(산지직송)[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