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블랙 비니와 후디로 연출한 최예나의 시크한 기내 패션

/사진=최예나 인스타그램

공항 속 셀피 한 장으로 스타일 지수를 단숨에 끌어올린 최예나의 패션이 화제다. 비행기 안에서도 트렌디함을 잃지 않은 그녀의 공항룩은 ‘꾸안꾸’의 진수를 보여주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 최예나는 블랙 컬러의 오버사이즈 후디에 블랙 니트 비니를 매치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챙이 길게 내려오는 형태의 니트 비니는 브랜드 로고 디테일이 더해져 클래식하면서도 스트리트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과 내추럴 메이크업은 그녀 특유의 러블리한 무드를 더욱 부각시켰다.

/사진=최예나 인스타그램

특히 두터운 니트와 루즈핏 후디의 조합은 장시간의 비행에서도 편안함을 유지하면서도 스타일을 놓치지 않는 실용적 선택이었다. 블랙 컬러의 통일감 있는 코디는 시크함과 안정감을 주며, 이너웨어 없이도 완성도 높은 룩을 연출했다.

이번 룩은 명품 브랜드 비니를 중심으로 한 아이템 매치가 핵심이었다. 프렌치 하우스의 시그니처 로고가 돋보이는 이 비니는 실루엣 자체로 포인트가 되어,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감각적인 무드를 자아냈다. 공항 속 셀카 한 장으로 ‘패셔니스타’의 존재감을 증명한 셈이다.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공항룩을 고민 중이라면, 최예나의 이번 스타일링을 참고해보는 것도 좋겠다. 베이식 아이템에 확실한 포인트를 더하는 그녀의 감각은 일상 속 스타일링에도 충분히 응용 가능하다.

/사진=최예나 인스타그램

#최예나 #최예나패션 #공항패션 #꾸안꾸룩 #비니패션 #블랙룩 #셀카스타일 #스타패션 #K스타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