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하면 단풍과 코스모스, 핑크뮬리와 같은 알록달록한 풍경이 떠오르는데요.
전국에서 유명한 단풍 명소가 있겠지만, 그중 올가을 대구 여행에서 놓쳐선 안 되는 명소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논공꽃단지
대구 핑크뮬리 명소이자, 사계절 내내 아름다운 꽃들을 만날 수 있는 곳인데요.
대표적으로 여름철엔 해바라기와 가을철엔 핑크 뮬리 천국으로, 사진을 찍거나 산책하러 오는 로컬들을 목격할 수 있어요.
대구수목원
매년 가을 국화축제가 열리는 곳이자 다양한 식물을 볼 수 있는 대구수목원인데요.
침엽수원부터 수석, 선인장 등 다양한 정원으로 구성되어 수많은 볼거리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금호꽃섬
가을 가을 한 코스모스부터 황화 코스모스, 댑싸리를 볼 수 있는 대구 가을 필수 여행지입니다.
대구 북구 8경 중 하나인 금호꽃섬은 하중도에서 명칭이 변경되었는데요.
팔달교와 노곡교 사이 위치한 섬으로, 계절별 핀 향기로운 꽃들을 볼 수 있으며 가을철에는 코스모스 명로 유명합니다.
앞산케이블카
앞산케이블카를 타고 즐기는 단풍 맛집이자 대구를 조망할 수 있는 전망대입니다.
앞산 전망대로 향하는 케이블카를 타고 정상에 도착하면, 대구시가지와 자연 풍경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팔공산
대구 대표 단풍 명소로 매년 팔공산 단풍 축제가 열립니다.
팔공산에는 여러 등산로가 있으며, 팔공산의 갓바위는 소원바위로 유명합니다.
가을에 울긋불긋한 단풍을 느끼며 정상에 오르는 순간 맞이하는 전경은 그야말로 예술입니다.
Copyright © 여행을말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