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용 톤업 필터 ON!
완벽한 메이크업의 시작, VDL 톤 스테인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 #03 세레니티.
2025 싱글즈 코스메틱 어워즈 베스트 프라이머
- VDL 톤 스테인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 #03 세레니티
어워즈 BEST PRIMER 수상 요인
1 확실한 톤 체인저
칙칙한 노란 기를 정리하고, 피부 본연의 맑은 톤을 한층 끌어올려 준다.
2 수분 프라이머 효과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에 얇게 밀착되며, 하루 종일 건조함 없이 편안한 베이스를 유지할 수 있다.
3 밀림 없는 착붙 레이어링
어떤 파운데이션과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뭉침 없이 매끈한 피부 표현을 완성한다.
4 베이스 지속력 업그레이드
프라이머 단계에서 피부 톤과 결을 정돈해주어,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고 더 오랜 시간 깨끗하게 지속된다.
살짝만 발라도 피부 톤과 결이 정돈되는 느낌! 톤업 필터를 켠 것처럼 뽀얀 피부 톤으로 보정해줘서 파운데이션 전에 꼭 바르게 되는 베이스 치트키! 밀착력도 좋아 화장이 들뜨지 않는 점도 최고! - <싱글즈> 뷰티 에디터 옥희정
노란 기 OFF, 맑은 톤 UP!
메이크업 고수들은 안다. 노란 기만 정리해도 피부 표현의 반은 먹고 들어간다는 것. 어떤 베이스를 올려도 피부가 칙칙해 보였다면, 이제는 톤 보정에 집중할 타이밍! VDL 톤 스테인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 #03 세레니티는 맑고 투명한 블루빛을 베이스에 더해 노란 기를 자연스럽게 상쇄하고, 피부 본연의 깨끗한 톤을 끌어올려 준다. 하지만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가 다 똑같은 건 아니다. 과하게 화이트닝되거나 들뜨는 제품도 많은데, 이 제품은 수분감 가득한 텍스처 덕분에 피부 위에서 가볍고 균일하게 밀착된다.
덕분에 파운데이션과 자연스럽게 블렌딩되며, 베이스가 뭉침 없이 오래 유지되는 것도 장점. 마치 스킨 필터를 켠 듯한 투명하고 균일한 피부 표현을 연출할 수 있어, 내추럴한 피부 표현을 선호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이런 확실한 성능 덕분에 VDL 톤 스테인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 #03 세레니티는 ‘2025 싱글즈 코스메틱 어워즈’에서 베스트 프라이머로 선정되었다. 단순한 톤업이 아닌 자연스러운 피부 정돈, 밀착력, 지속력까지 모두 갖춘 완성형 프라이머라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 매일 아침, 피부 톤 보정을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이보다 더 완벽한 첫 단계는 없을 것.
해당 콘텐츠뷰의 타임톡 서비스는
파트너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