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몰랐던 색다른 명소" 제주관광공사에서 추천하는 가을 제주 여행지
가을에 제주에 올 계획이 있다면 주목해야 합니다.
제주관광공사와 제주항공이 함께 온라인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며, 8월 28일(수)부터 9월 27일(금)까지 ‘제주 여행 코스’ 추천하는 것인데요.
나만의 제주 여행 코스를 추천하고 ‘항공권’, ‘제주항공 굿즈’ 등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서귀포 치유의 숲
제주도 내 최초 치유의 숲으로, 면역력을 높이고 건강 증진을 목적으로 조성된 산림입니다. 서귀포 치유의숲 산림치유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산림치유지도사와 함께 숲길 약 2km를 걷습니다.
서귀포 치유의 숲은 하루 600명 입장으로 반드시 예약 후 방문해야 합니다.
환상숲 곶자왈공원
곶자왈은 제주의 천연 원시림으로 독특한 생태계 지역을 구성하고 있는 공원입니다.
이곳 또한 사전 예약이 필수인데요. 사전 예약자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인원 미달 시에 현장 매표가 가능합니다.
파파빌레
아버지 바위란 뜻의 파파빌레는 현무암과 화산송이로 이루어진 숲인데요. 용암층(숨골)에서 뿜어내는 지하 공기를 마시며 오직 자연만으로 완성된 현무암 숲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제주관광공사에서 지정한 제주 웰니스 관광지로 인기를 끌며 가을 시즌이 되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닭머르해안길
바다와 억새가 어우러진 닭머르해안길에서는 제주 동쪽 바다와 함께 저무는 노을을 담기를 추천하는데요.
제주 트레킹 코스로 유명한 ‘해안누리길 50코스’가 있으며 1km로 걷기 적당한 거리와 시간이 소요됩니다.
따라비오름
3개의 굼부리가 있는 따라비오름은 설레는 제주 가을 풍경을 자랑합니다. 부드러운 능선을 따라 햇살에 비친 억새를 감상하며 한 걸음 한 걸음 걷는 것만으로도 힐링입니다. 제주도에서 꼭 가보셔야 할 억새 명소로 추천해 드립니다.
산굼부리
천연기념물인 제주 산굼부리는 국내 유일한 마르형 화구로 여러 식물이 분포하고 있습니다. 한라산과 같은 생성 시기로 백록담을 닮은 모습이 장관인데요.
산굼부리는 대표 제주 억새 명소로 아직까진 억새들이 붉은빛을 띠고 있지만, 조만간 제주 곳곳이 은빛으로 빛날 것 같습니다.
히 산굼부리는 해 질 무렵에 풍광이 더 아름다워 올가을이 가기 전에 꼭 한 번 방문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