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케이블VOD 공개와 동시에 1위 ‘독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극장가 흥행 순풍이 안방으로 고스란히 전해졌다.
지난 24일 VOD가 공개된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공개와 동시에 케이블TV VOD 일일 시청 수 1위 자리를 탈환한 데 이어 3일 연속 독주 중이다.
임영웅 팬들에게는 필수 관람작으로 여겨지는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LG헬로비전, Btv케이블, 딜라이브, HCN, CMB, KCTV제주방송 등 전국 케이블TV VOD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극장가 흥행 순풍이 안방으로 고스란히 전해졌다.
지난 24일 VOD가 공개된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공개와 동시에 케이블TV VOD 일일 시청 수 1위 자리를 탈환한 데 이어 3일 연속 독주 중이다.
2024년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진행된 임영웅의 대규모 공연을 중심으로 한 다큐멘터리 영화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이미 극장가에서 흥행에 성공하며 기대감을 높인 작품이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를 중심으로 꾸준히 관객을 끌어모은 이 작품은 8월 개봉 후 2달여 간 장기 상영을 이어가며 누적 관객 35만 명을 넘어섰다.
BTS의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의 관객 수를 제치고 공연 실황 흥행 1위에 오른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의 흥행 기록은 국내 영화계에 새로운 변화를 이끌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공연 실황 영화의 인기가 수익모델 다변화와 신규 관객 유입 측면에서 긍정적인 역할을 해낼 것이라는 평가다.
놀라운 흥행 열풍은 VOD 공개 이후에도 이어지고 있다.
홈초이스는 10월 3주차 케이블VOD 영화 부문 시청 순위를 발표했다.
1위는 압도적인 차이로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이, 2위는 푸바오와 사육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안녕, 할부지’, 3위는 여전한 인기를 차지하고 있는 ‘범죄도시4’가 차지했다.
임영웅 팬들에게는 필수 관람작으로 여겨지는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LG헬로비전, Btv케이블, 딜라이브, HCN, CMB, KCTV제주방송 등 전국 케이블TV VOD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케이블TV 가입자 대상 무료 VOD 앱(APP) ‘오초이스’를 통해 임영웅의 단편영화 ‘인 악토버’(In October)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정윤지 기자 yj0240@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