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심한 듯 멋있다…남자들이 따라 입기 딱 좋은 연예인 사복 스타일 3

주우재가 카메라를 쳐다보고 있다 / 주우재 인스타그램

스타들의 사복 패션은 언제나 대중의 관심을 끈다. 무대나 작품 속에서의 화려한 의상과 달리, 일상에서 보여주는 코디는 일반인들도 평상시 따라 하기 좋은 참고 사례가 되기 때문이다. 최근 이종석, 주우재, 차은우가 보여준 사복 패션은 서로 다른 장소와 분위기에서 연출됐지만 공통적으로 세련됨과 실용성을 동시에 잡아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다음은 매일 똑같은 옷만 골라 입게 되는 이들을 위해 준비한 데일리 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이종석, 주우재, 차은우의 편안하면서도 멋있는 사복 패션이다.

이종석, 여름 도심을 위한 스트리트 캐주얼

이종석은 유럽의 도심 골목을 배경으로 한 사진에서 스트리트 무드의 캐주얼 룩을 선보였다. 화이트 티셔츠와 블랙 반바지를 기본으로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조합을 완성했다. 여기에 워싱 처리된 오버핏 셔츠를 아우터처럼 걸쳐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셔츠 특유의 루즈한 실루엣이 전체적으로 여유로운 느낌을 배가시켰다.

이종석이 야외에서 사진을 찍고 있다 / 이종석 인스타그램

신발은 화이트 스니커즈와 미드삭스를 선택했다. 신발과 양말의 컬러를 맞춤으로써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냈고 반바지와 자연스럽게 대비되며 전체적인 룩에 안정감을 더했다. 여기에 블랙 백팩을 손에 들어 실용성을 강조했다.

모자와 블랙 선글라스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이자 스타일링의 완성 요소다. 자외선 차단 기능과 동시에 무드를 살려주며 전체적으로 도시적인 감각을 완성했다. 이종석의 패션은 무리하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여름 데일리룩을 찾는 이들에게 실질적인 참고가 된다.

주우재, 도시적인 모던 미니멀

주우재는 빌딩 앞에서 세련된 모던 무드를 담은 패션을 보여줬다. 기본 티셔츠 위에 버건디 톤의 반팔 셔츠를 오픈 스타일로 걸쳐 컬러 대비를 살렸다. 진한 톤의 셔츠는 차분한 분위기를 주면서도 단조로움을 피하고 단추를 모두 잠그지 않은 연출 덕분에 여유로움까지 느껴졌다.

주우재가 벽에 기댄 채 서있는 모습 / 주우재 인스타그램

하의로는 다크 워시 데님을 매치했다. 군더더기 없는 일자 핏의 실루엣은 단정함을 강조하며, 상의의 색감과 잘 어울렸다. 허리에는 블랙 가죽 벨트를 더해 전체적인 균형을 잡았고, 블랙 로퍼 스타일 신발은 도시적인 세련미를 배가시켰다.

화이트 크로스백은 단정한 톤 속에서 시선을 끄는 포인트 역할을 했다. 가방 하나만으로도 룩의 무드가 달라지는 효과를 준다. 주우재의 패션은 과하지 않은 디테일 속에서 스타일을 살리는 방법을 잘 보여주며 직장인 출근 룩이나 도심 속 약속 자리에서 쉽게 응용할 수 있다.

차은우 패션, 여유로운 리조트 감각

차은우는 바다를 배경으로 한 사진에서 휴양지에 어울리는 리조트 무드를 담아냈다. 화이트 티셔츠에 연한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를 걸쳐 입어 청량한 이미지를 살렸으며 셔츠를 단정히 잠그지 않고 자연스럽게 늘어뜨려 편안함을 강조했다.

차은우가 의자에 앉아 사진을 찍고 있다 / 차은우 인스타그램

연청 컬러의 루즈핏 데님은 활동성을 높이고 셔츠와 자연스럽게 이어지며 시원한 분위기를 더했다. 신발은 베이지 계열 스니커즈로 전체적인 톤을 안정적으로 잡았다. 전체적인 코디가 여유롭고 편안한 인상을 주어 휴양지의 분위기와 잘 맞아떨어졌다.

Copyright © 이슈피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