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신보라의 근황이 전해지면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개그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의 '용감한 녀석들'로 큰 인기를 끌었던 신보라! 단순히 웃음을 주는 개그우먼이 아니라, 가수로서의 매력도 독보적이었던 그녀의 이야기가 다시금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개가수(개그맨 + 가수)라 하면 흔히 실력보다 콘셉트가 앞서지만, 신보라는 그 가창력으로 사랑을 받았던 몇 안 되는 진짜 실력파 개가수였죠.

신보라는 개그우먼으로 데뷔하기 전에도 음악과 떼려야 뗄 수 없는 인연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바로 가스펠 그룹 '헤리티지 메스콰이어'에서 활동했던 사실! 그때부터 이미 남다른 보컬 실력을 자랑했어요. 이후 ‘조선명탐정-각시투구꽃의 비밀’, ‘유령’ 등의 OST에 참여하며 음악적 활동을 이어갔고, 개그와 음악을 모두 섭렵한 독보적인 개가수로 자리매김했어요.

그녀의 매력은 무대에서만 끝나지 않았습니다. 신보라는 동료 개그맨들에게도 인기가 상당했는데요, 실제로 정범균과 유남석 등 여러 동료 개그맨들에게 공개 고백을 받기도 했습니다.
유머와 가창력, 그리고 남다른 매력까지 겸비한 신보라는 그야말로 개그계의 아이돌 같은 존재였죠!

그러던 어느 날, 신보라의 활동이 점점 뜸해졌습니다. 궁금해하던 팬들에게 깜짝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2019년에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비공개 결혼을 한 뒤, 미국에서 생활하고 있었던 것!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알리며 잠시 무대와 방송에서 물러나 팬들에게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오랜만에 그녀가 SNS에 반가운 근황을 전했는데요, 한국에 잠시 들어와 있는 모습을 공개하며 엄마가 됐다는 소식을 전한 것!

반가운 근황과 함께 건강한 출산을 하면서 팬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동안 음악과 개그로 우리에게 많은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던 신보라, 이제는 또 다른 멋진 역할에 도전 중입니다.

Copyright©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