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3 돌풍 이어갈까?” 신형 EV5 위장막 차량 최초 포착
최근 위장막을 쓴 EV5 차량이 목격되면서 국내 출시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힐러티비 채널에 포착된 차량은 기존에 공개된 신형 EV5 차량과 비교해 전면부 디자인 변화 가능성이 엿보였다.
위장막 차량과 기존 EV5를 비교해 본 결과 큰 변화는 눈에 띄지 않았다. 전면부 디자인은 헤드라이트 형상이 약간 달라진 것 같지만, 초기 시험 차량이라 섣불리 예측하기는 어려웠다.
하지만 범퍼 중앙 부분에서 주목할 만한 변화 가능성이 엿보였다. 위장막 상태였지만 범퍼 가운데 도장면 처리가 된 포인트가 있었고, 기존 차량 범퍼의 동일한 위치에도 같은 색상의 포인트가 보였다. 이를 통해 범퍼 중앙 디자인이 변경될 수 있다는 추측이 가능했다.
레이더가 장착된 부분 등 다른 부분에서는 큰 변화가 없어 보였다. 후면부 디자인 역시 현행 모델과 거의 동일해 보였다. 범퍼, 반사등, 후진등 위치 등 차이를 발견하기 어려웠다.
위장막을 사용한 이유는 아직 불명확하지만, 전면부 일부 디자인 변경 가능성을 엿볼 수 있었다. 향후 더 많은 정보가 공개되면 신형 EV6의 모습이 구체화될 전망이다. 더 자세한 모습은 아래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