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주희 당구선수 더 이뻐진 인스타 근황..과거 결혼, 남친 관련 발언 재조명 (프로필)

원조 당구여신 한주희 당구선수 여전한 인기에 관심 집중..최근 인스타 근황 눈길

1984년생 한주희 당구 선수 결혼했을까? 과거 남자친구 및 결혼 관련 발언 재조명

'당구여신' 한주희 당구선수 데뷔 후 압도적인 미모로 여전히 인기

당구선수 한주희 인스타그램

연예계 러브콜을 받을 정도로 압도적인 실물 미모로 '당구여신'이라는 별명이 붙었던 한주희 당구선수를 향한 인기와 관심은 여전히 높다.

1984년생인 한주희 선수는 2014년 당구계에 입문하며 미모로 화제를 모았던 인물이다. 본래 그는 건설 회사의 일반적인 회사원이었으나 퇴사 후 부모님이 운영하던 당구장 일을 도우면서 자연스럽게 당구계에 입문했다.

당구선수 한주희

당시 그는 아마추어 대회 심판으로 대회에 참가한 후 이듬해 남녀 스카치 대회에 아마추어 선수로서 참가했다. 당시 MBC 스포츠플러스에서 대회를 중계하면서 한주희는 순식간에 압도적인 미모로 화제를 모으며 스타덤에 올랐다.

이 계기로 한주희는 당구 선수뿐만 아니라 미쓰리쿠션 등 당구 방송에 출연해 방송인으로도 활동하며 당구 팬들을 만나고 있다.

당구선수 한주희 인스타그램

한주희 프로 데뷔 후 성적은 아쉽다..계속되는 도전에 팬들은 응원

지난 2020년 열린 LPBA SK 렌터카 챔피언십 개인전을 통해 프로 선수로 데뷔해 현재까지도 활동하고 있다. 프로 데뷔 후 성적은 부진한 편이다. 2020-21 시즌 5전 1승 4패, 2021-22 시즌 8전 2승 6패, 2022-23 시즌 6전 6패를 기록했다. 그러나 현재까지도 도전하는 모습에 여전히 한주희를 향한 팬들의 응원은 이어지고 있다.

유튜브

한주희 선수 인스타 일상 근황 눈길..동물 사랑 돋보여

선수로서 별다른 소식이 없던 최근 한주희 근황이 공개됐다.

한주희 인스타그램

나이가 들수록 미모가 더 돋보이는 일상을 공개한 가운데, 그가 반려동물을 기르며 한적한 시골 생활을 하는 듯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지난해부터 그의 인스타그램에는 강아지, 고양이 사진들과 함께하는 일상과 시골에서 농사도 짓는 모습들이 많이 보여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당구 심판과 방송인으로서 활동도 하지만 유기동물들을 돌봐주는 일까지 함께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한주희 인스타그램

한주희 선수 결혼 했을까? 과거 남자친구 및 결혼에 대한 발언 재조명

한주희 선수에게 항상 꼬리표처럼 따라붙는 것이 결혼 여부다. 그가 2015년부터 화제가 된 후부터 그의 남친 혹은 남편을 향한 팬들의 관심은 항상 높았다.

한 선수 본인이 개인의 연애 등 사생활에 대한 언급은 거의 하지 않았었는데, 지난 2015년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5년째 남자친구가 없다. 나이가 드니 결혼을 하고 싶다. 좋은 남자를 만나고 싶다"라고 언급한 바 있다. 현재 그가 결혼을 했는지 여부는 확인된 바 없다.

Copyright © 저작권자 © 축구와인(人)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