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시 김포공항 인천공항 주차대행 예약 필수, 설연휴 투루발렛 예약율 95% 기록

조회 2132025. 2. 20.

[엠투데이 이정근기자]  휴맥스모빌리티의 프리미엄 주차대행 브랜드 투루발렛이 설 연휴 기간 동안 인천국제공항과 김포국제공항에서 안정적인 주차대행 서비스를 제공했다.

지난 설 연휴 기간(1월 25일~1월 30일) 동안 투루발렛은 사전예약 시스템을 기반으로 양 공항의 주차대행 서비스를 체계적으로 제공했다. 이용객이 집중된 설 연휴 기간 동안 인천공항은 95% 이상의 높은 사전예약률을 기록했으며, 김포공항 역시 높은 예약률을 달성하며 명절 기간 이용객들의 편의를 도왔다.

투루발렛은 작년 한 해 동안 양 공항에서 약 62만여 명에게 주차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며 공항 주차대행 서비스 고급화를 선도했다. 특히 사전예약 시스템 고도화를 통해 인천공항의 경우 작년 평균 약 98%의 사전예약률을 기록하며 공항 이용 필수 서비스로 자리매김했다.

김포공항 투루발렛의 성장세도 두드러진다. 작년 1월 사전예약제를 처음 도입했을 당시 6.5%에 불과했던 예약률이 1년 만에 58.9%(2025년 1월 기준)까지 상승했다. 이는 서비스 안정화와 고객 신뢰도 향상을 보여주는 지표다.

박준규 하이파킹 대표는 "연휴 기간 95%가 넘는 사전예약률이 보여주듯 투루발렛은 이제 공항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필수 서비스로 자리매김했다"며, "이번 연휴처럼 이용자가 집중되는 시기에도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데이터 기반의 운영 최적화와 시스템 고도화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투루발렛은 휴맥스모빌리티의 국내 1위 주차 운영 자회사 하이파킹이 운영하는 주차대행 서비스이다.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과 김포국제공항의 공식 주차대행 서비스로서, 공항 이용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