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 연하남과 로맨스하더니 소녀 얼굴 됐네‥화사한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윤희가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근황을 전했다.
조윤희는 10월 17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한 전시회를 방문한 근황을 담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조윤희는 핑크 스트라이프 셔츠 원피스를 입고 곱슬거리는 머리를 단정히 묶은 모습이다.
한편 조윤희는 지난 2017년 배우 이동건과 결혼해 슬하에 딸 로아 양을 뒀으나 2020년 이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배우 조윤희가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근황을 전했다.
조윤희는 10월 17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한 전시회를 방문한 근황을 담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조윤희는 핑크 스트라이프 셔츠 원피스를 입고 곱슬거리는 머리를 단정히 묶은 모습이다. 훤칠한 비율에 상큼한 패션 센스, 밝고 발랄한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소녀 같은 풋풋함이 묻어나는 사진에 팬들은 "너무 예뻐요", "소녀 같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윤희는 지난 2017년 배우 이동건과 결혼해 슬하에 딸 로아 양을 뒀으나 2020년 이혼했다.
TV조선 예능 '이제 혼자다'에 출연 중인 조윤희는 최근 연상연하 멜로 이야기가 나오자 "맞다. 저도 지금 연하남과 (멜로 로맨스를) 하고 있다"고 말해 출연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알고 보니 촬영 중인 드라마에서 연하남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는 의미로 웃음을 안겼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
- 최동석 “美 여행 중 남사친 집서 하룻밤” vs 박지윤 “성적정체성 다른 친구”[종합]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지연X황재균, 2세 신발 만든지 5개월만 별거+파경‥사진·영상 흔적 다 지웠다
- 52억 외노자? 뉴진스 하니 국회 발언이 쏘아올린 흉흉한 ‘수납설’[뮤직와치]
- “박지윤·최동석=최악의 이혼, 같이 망하면 애들은?” 이혼변호사 작심 비판
- 故설리 5주기, 25살에 멈춰버린 가을…여전히 그리운 인간 복숭아
- “제니 흑백요리사 재밌게 봤나?” 숟가락 포크 주렁주렁 핫팬츠, 알고보니 230만원대
- 김병만, 뉴질랜드에 45만평 땅 보유 “2억원에 사 병만랜드 건설”(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