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를 포장하면 커피캐리어에 담아주는데요. 은근 튼튼해서 버리기 아깝더라고요. 이럴 때 생활 속에서 이렇게 활용해 보세요.
1. 신발 정리대로 활용
신발장 공간이 협소하면 신발끼리 겹치면서 지저분해 보이죠. 또한 신발에 오염이 생기기도 쉽고요. 물론 요즘 신발 정리대가 많이 있지만 굳이 살 필요 없이 커피캐리어 활용하셔도 좋은데요
신발장에 커피캐리어를 눕혀서 넣어주시고요. 박스에 한 짝 넣고 박스 위에 한 짝 넣어요. 그러면 신발끼리 겹치지 않아 오염 걱정도 적고 신발장이 깔끔해 보입니다. 공간도 더 잘 활용할 수 있어요.
2. 양념통 보관함으로 활용
커피캐리어를 각종 액체류 양념통 보관함으로 사용하시면 아주 좋은데요. 일단 손잡이 부분을 깔끔하게 제거해 줍니다
저희 집은 슬라이스식 양념통 보관함인데 열 때마다 픽픽 쓰러지곤 했는데 이렇게 박스에 보관하니 그럴 염려가 없고요.
간장이나 물엿 등 액체류 양념들을 사용하고 나면 조금씩 흘러내려 바닥면이 지저분해지는데요. 커피캐리어 박스에 보관하면 흘러내리는 양념을 잘 흡수해 줘서 좋더라고요. 더러워지면 그냥 버리고 모아둔 걸로 새로 교체하면 되니 편합니다.
3. 커피&차 보관함으로 활용
커피와 차를 보관하는 바구니를 일부러 구매하지 마시고 커피캐리어를 활용해 보세요. 일단 커피캐리어 손잡이를 사각모양으로 잘라 칸막이로 활용합니다.
잘라낸 손잡이 부분을 커피캐리어 가운데 끼워 넣어 고정해 줍니다. 이렇게 해주면 칸막이가 생기는데요.
칸막이가 있으니 커피캡슐과 티백이 섞이지 않고 깔끔하게 보관이 됩니다. 문구류를 정리할 때도 이렇게 칸막이를 만들어 보관하면 편리합니다.
4. 비닐 보관함으로 활용
생활하다 보면 비닐봉지가 많이 생기는데 버리지 말고 모아두면 은근 사용할 데가 많더라고요. 봉지 그냥 두면 지저분하죠.
봉지를 사각으로 접어서 커피캐리어에 보관하면 일단 보기에 깔끔하면서 사용할 때도 편리하더라고요. 커피캐리어 그냥 버리지 마시고 생활 속에서 활용해 보세요^^*
Copyright © 쏙쏙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