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오토리스, 홈쇼핑서 상용차 리스 상품 선보여..차별점은?

롯데 렌터카 프로모션 진행

[데일리카 김경현 기자] 롯데렌탈의 화물차 전문 금융회사 롯데오토리스(대표 김지훈)가 12일 오후 8시 35분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상용차 리스 상품을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오토리스가 이번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상용차 리스 상품은 각종 사업에 특화된 다양한 상용차를 특장과 랩핑을 포함해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홈쇼핑 상담 신청 고객에게 전문 상담사가 배정돼 고객별 맞춤 리스 상담과 차량 계약을 제공한다. 홈쇼핑을 통해서가 아닌 직접 신청하는 경우 롯데오토리스 고객센터 또는 롯데오토리스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홈쇼핑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LPG를 비롯한 디젤과 EV 등 유종별 1톤 상용차 전 차종과 화물 밴, 미니밴, 픽업트럭과 같은 경형 상용차다. 1톤 특장차량의 경우 △탑차(내장, 냉장, 냉동, 저상탑, 일반탑, 하이탑)와 △윙바디 △파워게이트 등을 구매 가능하다. 반납 시 원상복구가 필요 없어 고객의 부담을 덜었다.

리스 상품을 구매한 고객은 롯데오토리스가 차량 등록 및 세금 납부, 정기 검사를 직접 진행하는 ‘원스톱 차량 관리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1500여 개의 정비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국가자격증을 보유한 롯데오토케어의 직영 순회 정비 인력 192명이 방문 정비도 함께 제공한다.

이외에도 롯데오토리스 고객만을 위해 △E1과 LPG 충전 제휴로 일반고객 대비 10배 많은 포인트 적립 혜택 △채비 (CHAEVI) 전용 EV 충전 구독 서비스인 비즈패스 이용 시 최대 50%의 충전 할인과 50만원권 충전 바우처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홈쇼핑 계약 고객 전용 특전으로 10명을 추첨해 총 1,000만원을 제공한다.

롯데오토리스 관계자는 “상용차를 특장과 랩핑까지 포함해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제안하고 상용차 리스 상품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홈쇼핑 방송을 기획했다”며 “초기 비용 부담 없이 각종 사업에 특화된 다양한 상용차를 고르고 차량 관리 서비스까지 편하게 누려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클래스가 다른; 자동차 뉴스 채널 데일리카 http://www.dailycar.co.kr

Copyright © DAILYCAR.CO.KR 본 기사를 인용하실 때는 출처를 밝히셔야 하며 기사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