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쿨러 제품 10


일상의 취미로 스마트폰을 활용해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이들이 많다. 최근에는 콘솔 게임 못지않은 그래픽을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도 많아졌다. 스마트폰으로 긴 시간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하게 되면, 누구나 자연스레 스마트폰 발열을 경험하게 된다. 모바일 게임의 스펙이 높아지는 만큼, 우리의 스마트폰도 그만큼 혹사를 당하고 있기 때문이다. 지금부터는 모바일 게임 유저들의 필수품인, 장시간 게임을 해도 스마트폰의 발열을 잡아줄 수 있는 ‘스마트폰 쿨러’ 제품을 모아서 소개하고자 한다.
듀얼아이스 스마트폰 쿨러 DUAL-ICE28

앱스토리몰에서 만날 수 있는 ‘듀얼아이스 스마트폰 쿨러’는 듀얼 팬과 2개의 반도체 냉각 칩을 사용해, 신속하고 강력하게 스마트폰을 식힐 수 있는 제품이다. 두께 9㎜, 폭 87㎜ 이하의 스마트폰은 완벽하게 호환이 되며, 화려한 RGB 라이트가 팬이 회전할 때 다양한 색상을 발산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작동 시의 소음은 최대 32㏈로, 소음 걱정 없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 판매가는 26,900원이다.
루이트 스마트폰 아이스 쿨러

‘루이트 스마트폰 아이스 쿨러’는 작지만 효율성을 높인 반도체 냉각 코어를 적용해, 강력한 파워로 스마트폰의 열기를 식힐 수 있는 제품이다. 지능형 반도체 냉각 패널에 강력한 쿨링팬 회전을 더해서 고성능의 냉각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저소음 BLDC 모터를 적용해 작동 시 팬 회전에 따른 진동감이 느껴지지 않는다는 점을 제품의 특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본 제품의 판매가는 22,500원이다.
아이언윙 프로 스마트폰 쿨러

‘아이언윙 프로 스마트폰 쿨러’는 펠티에 소자와 최대 7000rpm의 9엽 팬의 조합을 통해, 스마트폰의 열기를 빠르게 식힐 수 있는 제품이다. 본체에는 실시간 온도 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돼 있어, 체계적인 스마트폰 발열 관리가 가능하다. 해바라기 형태로 촘촘하게 배치된 알루미늄 냉각 핀, 스마트 기기에 완벽하게 밀착되는 서멀 실리콘 냉각 패널을 적용한 제품이다. 아이언윙 프로 스마트폰 쿨러의 공식몰 판매가는 36,800원이다.
레이저 스마트폰 쿨러 크로마

게이밍 기어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레이저는 ‘스마트폰 쿨러 크로마’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클램프를 장착할 수 있는 스마트폰과 호환이 되는 제품으로, 전자식 펠티에 소자 냉각 타일과 방열판이 스마트폰의 열을 흡수하는 구조를 취했다. 팬 상단에는 12개의 RGB LED를 적용해 더 밝고 정교한 조명 효과를 만들어낼 수 있다. 레이저 국내 공식 총판이 제시한 권장 소비자가는 89,000원이다.
바이더엔 스마트폰 태블릿 방열패드

별도의 전원을 사용하지 않고, 스마트폰에 붙여서 사용하는 형태의 방열 패드 제품도 있다. 온도가 높은 곳에서 낮은 곳으로 이동하는 열의 특성을 이용해서, 횡방향 열전도성이 우수한 그라파이트를 방열 패드로 만든 제품이다. 6면 절연 처리를 적용해 안전하고 심플하게 사용할 수 있다. 0.2㎜ 이하의 얇은 두께로 만들어져 부착해도 크게 티가 나지 않으며,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7,800원이다.
뫼비우스 스마트폰 쿨러

뫼비우스 스마트폰 쿨러는 30,000시간의 긴 수명을 자랑하는 저소음 고성능 쿨링팬을 탑재한 제품이다. 게임으로 인한 스마트폰의 발열을 쿨링팬으로 제어할 수 있으며, 여기에 더해서 인체공학적 설계가 적용된 그립부를 적용해 스마트폰 게이머들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본 제품은 손을 사용치 않을 수 있는 간편한 거치대 기능도 함께 누릴 수 있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11,500원이다.
샤오미 휴대폰 아이스 쿨러

국내에서 해외 직구로 만날 수 있는 ‘샤오미 휴대폰 아이스 쿨러’는 30W 고출력 반도체 콜드 웨이퍼에 시트형 알루미늄 합금의 방향성 덕트 설계를 적용한 제품이다. 이를 통해 고효율의 방열을 실현하고, 과열로 인한 스마트폰 렉 발생을 억제한다. 6300rpm의 팬을 적용하고, 7개의 날개를 적용해 빠르게 스마트폰의 열기를 식힐 수 있다. 본 제품의 해외 직구 가격은 39,000원으로 형성돼 있다.
요이치 쿨웨이브 스마트폰 아이스 쿨러

요이치 쿨웨이브 스마트폰 쿨러는 슬림한 사이즈와 48g의 초경량 무게로, 부착해 사용 시에도 큰 부담이 되지 않는 제품이다. 화려한 RGB 라이트를 적용해서 팬이 회전할 때마다 다양한 색상을 발산한다. 쿨러를 스마트폰의 발열이 나는 부위에 맞춰서 밀어 끼워 넣은 후에, 구성품에 동봉된 케이블을 꽂으면 즉시 작동된다. 메탈 그레이와 실버 바이올렛의 두 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19,800원이다.
컴스 스마트폰 냉각 쿨러 TB281

컴스 스마트폰 쿨러는 황금색의 화려한 디자인을 특징으로 내세운 제품이다. 콤팩트한 미니 사이즈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으며, 기본으로 제공하는 C타입 케이블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최대 85㎜ 사이즈의 스마트폰까지 거치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무엇보다도 눈에 띄는 색상이 특징으로, 소위 ‘튀는’ 스마트폰 쿨러 제품을 찾는다면 추천할 만하다. 본 제품의 온라인 최저가는 15,510원으로 확인된다.
스마트폰 부착형 올라운더 쿨링패드

단순한 부착 패드의 형태가 아니라, 일정한 디자인을 적용한 쿨링 패드 제품도 있다. ‘스마트폰 부착형 올라운더 쿨링 패드’라는 이름으로 판매 중인, 슬림한 사이드 라인을 가지고 있으며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모두 호환되는 제품이다. 본 제품 후면의 링 부위에는 맥세이프와 동일한 메탈링이 내장돼 있어, 맥세이프 액세서리를 사용할 수도 있다. 본 제품의 온라인 판매가는 9,900원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