팰리세이드 3열, 사람이 타라고 만든 걸까? 직접 타보았습니다

신형 현대 팰리세이드의 3열 승차감과 편의 기능이 크게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가격 인상 폭에 비해 실제 주행 성능이 얼마나 향상되었는지는 경쟁 차종과의 비교 분석이 필요한 것으로 보인다.

신형 팰리세이드의 3열 승차감은 이전 모델보다 상당히 개선되었다. 대형 SUV 수준의 안정감과 조용한 실내 분위기를 제공하지만, 여전히 윈도우 노이즈가 문제로 남아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이는 이중 접합 차음 유리가 적용되지 않은 것이 주된 원인으로 분석된다.

3열 공간의 편의성은 크게 향상되었다. 보스 14개 스피커 시스템으로 사운드 품질이 개선되었고, 송풍구 효율성도 높아졌다.

특히 3열 시트에 전동 슬라이딩 기능이 추가되어 승객의 편안함이 크게 높아졌다.

문제는 가격 인상 폭에 비해 실제 주행 성능이 얼마나 향상되었는지에 대한 의문이다. 혼다 파일럿, 포드 익스플로러 등 경쟁 모델과의 시승 비교를 통해 신형 팰리세이드의 가치를 좀 더 객관적으로 평가할 필요가 있다.

해당 유튜브 채널의 이용허락을 받아 제작했습니다.

신형 팰리세이드는 3열 공간의 승차감과 편의성이 크게 향상되어 소비자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다만 가격 인상 폭에 비해 실제 주행 성능이 얼마나 개선되었는지는 경쟁 모델과의 비교 분석을 통해 재평가가 필요할 것으로 판단된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