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당’ 송지은, 결혼식 당시 심경 고백… 한선화 불참 이유는?

조회 42,5322025. 3. 11.

지난해 10월, 그룹 ‘시크릿’의 메인 보컬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송지은 씨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녀는 최근 KBS 1TV ‘아침마당’의 ‘화요 초대석’ 코너에 남편 박위 씨와 함께 출연하여 신혼 생활과 결혼식 당시의 심경을 솔직하게 전했습니다.

송지은 씨는 결혼식에 대해 “제 인생에 스쳐 지나갔던 모든 사람들이 한 공간에 있었다”며 “신부 입장하고 퇴장할 때 웃고 울면서 축하해주는데 그게 너무 행복하고 감사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말에서 결혼식이 얼마나 감동적이고 의미 있는 순간이었는지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날 결혼식에는 시크릿 멤버 전효성 씨와 정하나 씨는 참석했지만, 한선화 씨는 모습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이로 인해 일부 팬들과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불화설이 다시금 제기되기도 했습니다. 특히, 결혼식 당일 한선화 씨가 자신의 SNS에 다른 모임 사진을 올리며 “우리 감독님들 항상 감사해요”라는 글을 남겨 이러한 의혹은 더욱 확산되었습니다.

사실, 한선화 씨는 2016년 시크릿을 탈퇴하며 배우로서의 새로운 길을 걷기 시작했습니다. 당시 그녀는 “어려운 선택을 한 만큼 아쉽기도 하고 서운하기도 하지만, 그동안의 추억을 소중하게 간직하고 앞으로의 날들을 위해 열정을 쏟아보려고 한다”는 글을 남겼습니다. 하지만 일부 누리꾼들은 이를 두고 멤버들 간의 불화로 인한 탈퇴가 아니냐는 추측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송지은 씨는 결혼식에서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으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녀는 방송에서 “아직까지 방송 활동을 할 수 있음에 감사한 마음”이라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한편, 한선화 씨는 배우로서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각자의 길을 걷고 있는 시크릿 멤버들이 앞으로도 서로를 응원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팬들은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