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 "딸 혜정 덕분에 죽을 위기 넘겨" 함소원, 재결합 가능성은? (가보자고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함소원이 자신의 둘째 유산 경험과 그로 인한 정신적 고통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딸 혜정 덕분에 어려움을 이겨냈다고 밝혔다.
지난 28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가보자고3' 4회에서는 함소원이 이혼과 둘째 유산에 대한 심경을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혼 후에도 진화와 동업 중인 함소원은 현재 일을 줄이고 딸 혜정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함소원이 자신의 둘째 유산 경험과 그로 인한 정신적 고통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딸 혜정 덕분에 어려움을 이겨냈다고 밝혔다.
지난 28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가보자고3' 4회에서는 함소원이 이혼과 둘째 유산에 대한 심경을 고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함소원은 최근 진화와 2년 전 이미 이혼했음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지만, 여전히 함께 살고 있는 상황임을 덧붙였다. 이에 위장 이혼설 등 여러 논란이 불거졌으나, 함소원은 "위장 이혼할 정도의 빚은 없다"고 일축했다.
재결합에 대한 질문에 함소원은 "마음속으로는 항상 각오하고 있다"며 진화의 새출발을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음을 시사했다. 그러나 "이혼 후에도 스킨십은 있냐"는 질문에는 "스킨십을 너무 해서 문제"라며 유쾌하게 답했다.
방송에서 함소원은 또한 자신의 미스코리아 출전 배경과 중국에서의 성공적인 활동을 회상했다. 그녀는 "미스코리아 1등 상금이 2천만 원이라 등록금을 벌기 위해 출전했다"고 밝혔고, 이후 가수와 배우로 활동하며 중국에서도 큰 성공을 거두었다고 덧붙였다.
이혼 후에도 진화와 동업 중인 함소원은 현재 일을 줄이고 딸 혜정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전했다. 그녀는 "2021년에 부동산을 정리하고, 절약하며 살아가다 보니 모은 돈으로 평생 살 수 있겠다"며 경제적으로 안정된 생활을 하고 있음을 언급했다.
또한, 함소원은 무속인을 만나 미래를 점치며 재결합 가능성을 물었으나, 무속인은 "재결합은 힘들다"고 단호히 말하며 새로운 연애 가능성을 암시했다. 이와 함께 무속인은 함소원이 죽음의 위기를 넘겼다고 말했고, 함소원은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어서 나쁜 생각을 한 적이 있었다"고 고백했다. 2021년, 방송 중단과 함께 둘째를 유산하는 등 여러 시련이 겹쳐 그녀는 극심한 고통을 겪었지만, 딸 혜정 덕분에 이를 극복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함소원은 "혜정이가 없었다면 어떻게 했을지 모르겠다"며 딸과 함께하는 행복한 일상을 전하며 방송을 마무리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5세 고은아, 61세 김장훈과 결혼하나..고은아 母 “둘이 같이 살면 …
- 천수정, 몹쓸 짓 개그맨 폭로했다..“그들 나오는 한국 방송 못 봐” (…
- 유재석·정준하, 불화 탓 촬영 중단됐다 "주먹다짐까지 갈 뻔" ('공파새…
- '현빈♥' 손예진, '시세차익 22억' 집 아들방 공개..살림도 잘하네
- 코요태도 인정..김종민, ♥연하여친은 "대표님, 부잣집 공주님" [종합]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