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훈, 김수현 인성에 반했다 “카메라가 실물 너무 못 담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장훈이 배우 김수현을 향한 팬심을 고백했다.
10월 19일 김장훈은 자신의 SNS를 통해 "정말 좋아하는 배우 김수현 군과 우연히 연습실에서 만났다. 배우들 만남 중 가장 심장이 뛰었다"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끝으로 그는 "연기도 Top인데 인성까지 Top이어서 근 몇 년 중 가장 설렜다"라며 편한 차림의 김수현과 연습실에서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장훈이 배우 김수현을 향한 팬심을 고백했다.
10월 19일 김장훈은 자신의 SNS를 통해 “정말 좋아하는 배우 김수현 군과 우연히 연습실에서 만났다. 배우들 만남 중 가장 심장이 뛰었다”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김수현이 팬미팅 공연을 위해 연습실을 찾았다는 것.
이어 “실물 보면 죽는다. 카메라가 실물을 너무 못 받쳐 주는 전형적인 예”라며 김수현의 외모에 감탄했다. 또한, 그는 사진을 함께 찍고 싶었지만 김수현이 트레이닝복 차림이라 곤란할까 봐 포기하려 했다며 “김수현 배우가 눈치채고 사진 찍자고 흔쾌히~”라고 상황을 설명했다.
김장훈은 “좋아하는 배우나 가수, 개그맨들을 만날 때 ‘혹시 직접 봤는데 드라마에서와 달리 매너가 별로면 어떡하지?’ 이런 걱정이 있다. 그래서 반대로 ‘나는 또 누군가에게 그런 사람일 수 있겠다. 아무리 피곤해도 거절하지 말고 웃으면서 사람들을 만나자!’ 그런 다짐을 한다”라고 밝혔다.
끝으로 그는 “연기도 Top인데 인성까지 Top이어서 근 몇 년 중 가장 설렜다”라며 편한 차림의 김수현과 연습실에서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팬들은 “인성 좋은 배우 김수현님 척하면 딱이죠♡ 인성 좋은 사람만 알아보는 코드가 있죠”, “늘 사람들에게 먼저 다가가 사진 찍어주면서 세상 다정한 미소 지어주시는 배려심 끝판왕”, “전 장훈님의 인성이 대한민국에서 1위라고 생각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김장훈SN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김장훈, 화장품 CEO 됐다…"돈? 이제 음악으로 못 벌어" 깜짝 근황 [소셜in]
- '만취 음주운전 후 취침' 곽도원, 뭐하고 사나 봤더니…'늘 술이야'[소셜in]
- '라스' 김아영 "'맑눈광' 연기에 영감 준 인물 있어"
- "졸도 아니다" 김장훈, '공연 중 실신' 해명
- 김장훈, 공연 사기-공황장애-성대결절 ‘파란만장’ 음악 인생사 (백투더뮤직)
- 김장훈, 압도적 비주얼로 시선 강탈..“앙드레김 패션쇼 때 입은 옷” (화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
- "민희진이 상욕한 여직원입니다"…어도어 성희롱 피해자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