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월 만에 20kg 뺀 여성, 비법은 만보 걷기? [숏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러분, 매일 만보씩 걸어 5개월 반 만에 무려 20kg이나 뺀 사람이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한 여성이 믿기 어려운 체중 감량 과정을 SNS에 올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결심한 레예스 씨는 '하루 만보 걷기'를 목표로 정하고, 딸들이 자고 있을 때 매일 한 시간씩 런닝머신을 걸었습니다.
꾸준히 걸었던 효과일까요? 레예스 씨는 5개월 반 만에 체중이 약 20kg(44파운드) 감소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매일 만보씩 걸어 5개월 반 만에 무려 20kg이나 뺀 사람이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한 여성이 믿기 어려운 체중 감량 과정을 SNS에 올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사연의 주인공은 미국 오리건주에 사는 30세 여성 레이바 레예스. 레예스 씨는 두 딸을 둔 엄마로, 둘째 딸을 출산 후 체중이 급격하게 늘었습니다. 다이어트를 결심한 레예스 씨는 '하루 만보 걷기'를 목표로 정하고, 딸들이 자고 있을 때 매일 한 시간씩 런닝머신을 걸었습니다.
꾸준히 걸었던 효과일까요? 레예스 씨는 5개월 반 만에 체중이 약 20kg(44파운드) 감소했습니다. 특히 하루 총 칼로리 소비량(TDEE)에서 최소 500칼로리 부족하게 식사했다고 합니다.
이어 다이어트 비법으로 “저는 굶거나 건강한 다이어트 음식만 먹지 않았습니다. 안 좋은 음식도 먹었지만 칼로리가 부족한 상태는 유지했습니다”라고 비법을 밝혔습니다.
그녀는 다이어트 조언을 얻고자 하는 누리꾼들에게 “다이어트를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매일 500칼로리가 부족한 상태만 유지하면 어렵지 않습니다. 저도 처음에는 굶고 고강도의 운동을 해야 한다고 생각했어요”라며 조언했습니다.
최근 레예쓰 씨는 근육량을 늘리기 위해 근력 운동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창민 기자 re3452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년부터 고등학교서 '금융' 배운다
- “실손보험 청구, 오늘부터 방문·서류 없이 온라인에서”
- LGU+, 다계층 양자내성암호로 통신망 보안 강화
- 5개월 만에 20kg 뺀 여성, 비법은 만보 걷기? [숏폼]
- 캐나다 월마트 '발칵'… “대형 오븐안에 19살 직원 숨진 채…”
- 관중이 던진 폭죽 '펑'… 벨기에 축구선수, 손가락 절단
- 한국과학기술지주-아시아베를린, 딥테크 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공동 협력
- 기아, 3분기 역대 최대 실적…“2026년까지 가장 많은 신차 선보일것”
- 美 사전투표 '역대 최다' 3000만명 넘었다… 달라진 트럼프 “나도 할 것”
- 우리금융 3분기 누적순이익 2조 6591억원…9.1%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