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내한..손흥민, 인천공항서 동료들 마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을 포함한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선수단이 한국에 도착했다.
토트넘은 2022∼2023 프리시즌 투어를 위해 10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손흥민의 '짝꿍' 케인과 데얀 쿨루세브스키, 루카스 모라, 미드필더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 로드리고 벤탄쿠르, 올리버 스킵, 수비수 에릭 다이어, 벤 데이비스, 에메르송 로얄, 그리고 주전 골키퍼이자 주장인 위고 로리스 등 주전들로 프리시즌 투어 선수단이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흥민을 포함한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선수단이 한국에 도착했다.
토트넘은 2022∼2023 프리시즌 투어를 위해 10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선수단이 탄 항공편이 도착하기 전부터 입국장에 수백 명의 팬들이 몰렸다. 먼저 귀국한 손흥민은 입국 게이트 앞에서 동료들을 맞이했다.
토트넘은 13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팀 K리그’와, 16일 오후 8시에는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세비야(스페인)와 친선경기를 치른다.
손흥민의 ‘짝꿍’ 케인과 데얀 쿨루세브스키, 루카스 모라, 미드필더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 로드리고 벤탄쿠르, 올리버 스킵, 수비수 에릭 다이어, 벤 데이비스, 에메르송 로얄, 그리고 주전 골키퍼이자 주장인 위고 로리스 등 주전들로 프리시즌 투어 선수단이 구성됐다.
2022∼2023시즌을 앞두고 영입한 공격수 히샬리송과 미드필더 이반 페리시치도 한국을 찾는다. 히샬리송은 토트넘 이적 전인 지난달 초 브라질대표팀으로 한국에 와 친선경기를 치렀다.
토트넘은 11일 오후 서울월드컵경기장 보조경기장에서 유소년 클리닉을 진행하고, 공개훈련에서 팬들과 만난다.
이준호 선임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아베 살해범 어머니가 빠진 종교는 ‘옛 통일교회’”...日 언론 주장
- “첫 비행 앞둔 KF-21 전선 길이만 32㎞…세계 8번째 초음속 개발국 도전”
- 기시다 총리 “아베 심각한 상황, 구급 조치 진행 중”...유세현장서 총격당해 심폐정지
- 아베의 마지막 7분…부인 아키에 여사 가까스로 임종
- 아베 총격범 “아베, 어머니가 빠진 종교단체와 관계있다고 봐 노렸다”
- ‘대한민국 서열2위’ 국회의장 권한은?
- “중징계 불복” 이준석 “얼마나 크게 될지, 나무 베면 알 수 없어” 심경 토로
- 류시원, 대치동 수학강사와 재혼…“나이차에 장모님이 걱정”
- 바이든 낙태권 행정명령 “10살 소녀에 강간범 아이 낳으라고?”
- 홍준표, 이준석에 “업보라고 생각하라...손학규 밀어내려고 얼마나 모진 말 쏟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