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공개열애끝에 드디어 5월 결혼♥발표해 모두 놀라게 한 배우

조회 3,3692025. 4. 10.
'밀수'·'밀정' 정도원, 2년 열애 연인과 5월 3일 결혼

배우 정도원(45)이 결혼한다.

10일 뉴스1 취재 결과, 정도원은 약 2년간 연애한 비연예인 연인과 오는 5월 3일 경기 성남시 분당구 한 교회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
결혼식은 예배식으로 진행된다. 가족과 가까운 지인, 동료들과 함께 하는 자리로 준비 중이다.

영화 '아저씨'로 데뷔

소속사 웰메이드예당 측은 “충무로의 신스틸러 정도원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정도원은 어떤 작품에서도 자신만의 색깔을 녹여낼 수 있는 똑똑한 배우다. 더 많은 분들이 배우 정도원의 연기를 보실 수 있도록 그의 활동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며 “영화에서 드라마까지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는 정도원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속 계약 체결 소식과 함께 정도원에 대한 응원을 당부했다.

정도원은 2010년 영화 '아저씨'로 데뷔해 드라마, 영화를 오가면서 활발하게 활동했다. 드라마 '38사 기동대' '나쁜 녀석들:악의 도시' '나홀로 그대' 영화 '밀정' '임금님의 사건수첩' '마음 울적한 날엔' '밀수' 등에 출연했다. 특히 '밀정'에서 엄태구가 연기한 하시모토의 수하 우마에 역할로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밀수'에서는 권 상사(조인성 분) 옆을 지키는 애꾸로 등장, 묵직한 액션신을 선보였다.

정도원은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연기로 영화 관계자들에게 호평을 받아온 연기파 배우로, 최근에는 현재 상영작인 ‘밀정’(감독 김지운)에서 하시모토(엄태구)에게 수차례 뺨을 맞는 우마에 역으로 관객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며 새롭게 주목 받고 있다.

Copyright © 어썸클 채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타임톡
타임톡이 제공되지 않아요

해당 콘텐츠뷰의 타임톡 서비스는
파트너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런 콘텐츠는 어때요?

최근에 본 콘텐츠와 구독한
채널을 분석하여 관련있는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려면?

채널탭에서 더 풍성하고 다양하게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