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안보이나 했더니…외국인들에 한국 무술 교육중인 한국 여배우

<Rebel Moon(레벨 문): 파트 2 스카기버>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마더월드와의 거대한 전쟁이 시작된다 <Rebel Moon(레벨 문): 파트 2 스카기버> 메인 포스터 & 예고편 공개

거대한 세계관과 방대한 서사로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던 <Rebel Moon(레벨 문)>이 4월 19일 공개를 앞둔 파트 2의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Rebel Moon(레벨 문)>은 평화로운 변방 행성에 지배 세력의 군단이 위협을 가하자 신분을 숨기고 마을에서 조용히 살던 이방인 코라와 여러 행성의 아웃사이더 전사들이 모여 은하계의 운명을 건 전투에 나서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영화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폐허가 된 전장의 한가운데, 우주의 운명을 바꿀 전투를 위해 하나로 뭉쳐 목숨을 걸고 싸우는 전사들의 모습을 담았다. 코라(소피아 부텔라)를 필두로 전설의 지휘관 타이투스 장군(자이먼 운수), 농부 군나르(미힐 하위스만), 뛰어난 검객 네메시스(배두나), 왕족 출신 타라크(스태즈 네어), 그리고 안드로이드 병사 지미(목소리 연기: 안소니 홉킨스)까지. 포악한 마더월드에 대항하기 위해 각자 세계에서 모인 은하계 전사들은 한층 강력해진 비주얼과 보는 이를 압도하는 눈빛으로 본격적으로 시작될 거대한 반란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높인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은하계를 뒤흔들 전쟁의 본격적인 시작을 담았다. 코라는 모든 것을 빼앗고 파괴하는 마더월드의 우주선에 잠입해 거침없이 적군을 물리치며 더욱 강렬해진 액션을 선보인다.

은하계 전사들의 새로운 보금자리가 된 위성 벨트의 주민들 또한 전투 훈련에 최선을 다하며 다가올 싸움을 준비하는 가운데, 되살아난 노블 제독(에드 스크레인)은 이들을 모두 말살하겠다고 예고해 긴장감을 높인다.

여기에 마을 주민들을 지키기 위해 마더월드의 세력들과 맞서 싸우는 지미의 모습은 그의 합류가 전쟁에 어떤 영향을 불러올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곳이 나를 위해 죽게 놔두진 않아”

라며 결의에 찬 코라의 모습은 과연 그와 은하계 전사들이 마더월드로부터 위성 벨트를 지킬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하나둘씩 밝혀지는 인물들의 과거사가 더해지며 이들 간의 깨지지 않는 유대와 풍성한 서사로 써내려갈 새로운 전설에 대한 흥미를 더한다.

더욱 화려해진 액션과 범접할 수 없는 상상력으로 그려낸 장대한 스케일의 영상미를 예고하는 <Rebel Moon(레벨 문): 파트 2 스카기버>는 온 우주를 뒤흔들 거대한 전쟁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며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300>, <맨 오브 스틸>의 잭 스나이더 감독의 대서사시 <Rebel Moon(레벨 문): 파트 1 불의 아이>는 넷플릭스에서 바로 시청 가능하며, <Rebel Moon(레벨 문): 파트 2 스카기버>는 오는 4월 19일(금)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Rebel Moon(레벨 문): 파트2 스카기버
감독
잭 스나이더
출연
소피아 부텔라, 디몬 하운수, 에드 스크레인, 미힐 하위스만, 배두나, 안소니 홉킨스, 셰이 해튼, 커트 존스타드, 잭 스나이더
평점
정보없음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