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맞아? 홀란, 이번 시즌 벌써 42골+해트트릭 6번

박주성 2023. 3. 19. 18: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엘링 홀란이 믿을 수 없는 득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또 이번 시즌 해트트릭만 무려 6번이다.

놀라운 사실은 홀란이 이번 시즌 홈에서 무득점 경기보다 해트트릭 경기가 더 많다는 것이다.

홀란은 홈에서 20경기를 치렀는데 무득점은 5경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박주성 기자= 엘링 홀란이 믿을 수 없는 득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맨체스터 시티는 19일 새벽 2시 45분(한국 시간)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2-23시즌 FA컵 8강전에서 6-0 대승을 거뒀다. 맨시티는 5년 연속 FA컵 준결승에 진출했다.

이 경기에서 홀란은 자신의 날카로운 득점 감각을 시원하게 뽐냈다. 전반 32분 알바레스의 패스를 받아 선제골을 기록한 홀란은 35분에는 필 포든의 낮은 크로스를 침착하게 해결하며 멀티골을 완성했다.

그리고 후반 14분 왼쪽 측면에서 포든의 슈팅이 골키퍼 선방 후 골대를 맞고 튀어나오자 이를 다시 밀어 넣으며 해트트릭을 완성했다. 최근 라이프치히전에서 5골을 퍼부은 홀란은 다시 한번 자신의 득점력을 뽐냈다.

홀란은 최근 2경기에서 무려 8골을 넣는 엄청난 상승세를 그리고 있다. 또 이번 시즌 해트트릭만 무려 6번이다. 이번 시즌 총 42골을 넣었는데 유럽에서 가장 많은 골을 넣고 있다. 홀란은 프리미어리그와 챔피언스리그 모두 득점 1위를 달리고 있다.

놀라운 사실은 홀란이 이번 시즌 홈에서 무득점 경기보다 해트트릭 경기가 더 많다는 것이다. 홀란은 홈에서 20경기를 치렀는데 무득점은 5경기다. 해트트릭은 무려 6번이다. 37경기에서 42골을 넣고 있는 홀란이 남은 시즌 얼마나 많은 골을 넣을지 주목된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