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핑크 지수, 英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선정
걸그룹 블랙핑크 멤버 겸 배우 지수가 2024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으로 공식 인증받았습니다.
영국 미디어 누비아 매거진(Nubia Magazine)에 따르면, 전 세계 126개국 참가자들의 90만 표 이상의 압도적인 득표율로 널리 홍보된 투표에서 지수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으로 선정됐습니다.
이 설문조사에는 전 세계 40명의 여성 유명인이 참여했으며, 최종적으로 지수가 수상자로 뽑혔습니다. 지수는 106개국에서 30만 표 이상을 득표했으며 멕시코, 콜롬비아, 페루, 한국에서 과반수 득표를 기록했습니다.
지수는 글로벌 인기에 힘입어 세계적으로 가장 아름다운 연예인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앞서 지수는 해외 온라인 매체 ‘THE TOP100’이 발표한 ‘K-POP 아티스트의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에도 선정됐습니다.
이 매체는 전 세계 네티즌을 대상으로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투표를 진행해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블랙핑크 멤버 지수는 글로벌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지수는 해외 유명 브랜드 '디올'의 회장 겸 CEO인 피에트로 베카리에게 러브콜을 받아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 디올 회장 피에트로 베카리는 지수와 아이 컨택을 하며 환한 미소를 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회장은 지수와 동행한 관계자에게 “YG(지수의 소속사)가 지수를 해고하면 내게 메시지를 보내라. 내가 데려갈 것(If YG fires her. Message me. I'll take her)”이라고 말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2024년 바쁜 한 해를 보낸 지수는 내년 쿠팡 플레이 시리즈 '뉴토피아'와 실사 블록버스터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최근 지수는 드라마 '월간남친'에도 출연 제안을 받았으며, 이후 이미 촬영에 임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셀럽뉴스 채널, 제목과 내용을 모방/복제하면 저작권 침해로 신고합니다. 문의: celebnews.biz@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