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인들에게 충격 전한 역대급 스캔들의 주인공

조회수 2023. 11. 21. 06: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최근 미국에서 가장 주목받는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지난 9월 이슈메이커 카일리 제너와 한 콘서트장에서 키스하는 장면이 목격되며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교제 중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현재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는 두 남녀에게 많은 이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모두가 예상하지 못한, 뜨거운 스캔들로 세계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한 티모시 샬라메. 그런 그가 또 하나의 반가운 소식을 전해왔다.

티모시 샬라메 '듄2', 내년 3월 북미 개봉 확
SF 대작 '듄' 한 장면. 사진제공=워너브러더스코리아

티모시 샬라메 주연의 할리우드 SF 기대작 '듄: 파트2'('듄2')가 개봉일을 확정했다.

최근 워너브러더스에 따르면 '듄 '는 내년 3월1일 북미 지역에서 개봉한다.

'듄2'는 당초 올해 11월 개봉을 목표로 했다가 미국 작가 및 배우 조합의 파업으로 연기된 바 있다. 최근 내년 3월 개봉을 확정했다.

'듄2'는 프랭크 허버트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SF 영화로, 우주에서 가장 비싼 자원의 생산지를 둘러싼 거대한 전쟁과 메시아의 탄생을 그린 '듄'(2021)의 속편이다.

'듄'은 코로나19 팬데믹이 한창인 2021년 개봉해 전 세계에서 4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전편에 이어 속편도 드니 빌뇌브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티모시 샬라메·젠데이아·레베카 퍼거슨·조시 브롤린 등이 다시 출연한다. 또 오스틴 버틀러·플로렌스 퓨·레아 세이두 등이 합류했다.

'듄2'의 국내 개봉일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듄'의 개봉일을 고려하면 북미 개봉일과 유사한 시기에 개봉할 것으로 보인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임톡beta

해당 콘텐츠의 타임톡 서비스는
제공사 정책에 따라 제공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