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쓰는 육아템! 클로버책상&토끼소파

오늘 소개해드릴 육아템은 바로 어린이 책상과 소파랍니다!
이 책상과 소파 역시 아이들이 아주 어리던 영아기때 산건데 지금까지도 오래 사용하고 있어요!

일룸 클로버 책상과 허니듀래빗 토끼 소파 모두 공홈에서 샀고 그때 가격이 십만원대 후반이었던것 같아요. (개별가)
지금은 시간이 많이 지나 가격대가 달라졌더라구요! 최저가 검색하셔서 사시면 좋을 것 같답니다.

회사는 다르지만 책상과 소파 너무 어울리지 않나요!? 클로버 책상을 선택한 이유는 4명이 앉을 수 있고 굉장히 안정적인 형태여서 더 탐이 나더라구요. 굴곡진 라운드 테두리라 아이가 부딪혀도 크게 다치지 않아 안심 되었답니다.
그리고 이렇게 다리 높이를 조절할 수 있어요!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답니다.
아기때는 이렇게 낮게 해서 앉아서 사용하고, 지금은 단계를 최대로 높여두었어요!
단계를 제일 위로 맞추면 의자에 앉아 공부 할 수 있는 책상으로도 사용 가능하답니다.
그다음은 허니듀래빗읜 토끼 소파예요! 모양이 너무 귀여워서 샀는데 정말 푹신하고 오염되지 않아서 어린이가 된 지금도 사용하고 있답니다~ 참고로 제가 샀을 때 보다 색상도 더 많이 나왔다고해요!
무엇보다 너무 단단하거나 푹꺼지지 않고 적당한 푹신함과 단단함을 가지고 있어서 아이가 기대어 앉기에도 편하고 엉덩이도 아파하지 않는답니다~
아기때부터 현재도 생일날마다 요 의자에 앉혀 사진을 찍고 있어요! 요 소파는 돌되기 전부터 미리 사두시면 오래오래 본전 뽑고도 남을 정도로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Copyright © 본 콘텐츠의 사진과 글에 대한 저작권은 '코찌아' 채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