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MOVE AGAIN' 콘셉트 포토…"박규리, 반전 매력 선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카라가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카라는 20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에 스페셜 앨범 '무브 어게인'(MOVE AGAIN)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무브 어게인'은 카라가 약 7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완전체 앨범이다.
한편 카라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 신보를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걸그룹 카라가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카라는 20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에 스페셜 앨범 ‘무브 어게인’(MOVE AGAIN)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멤버 박규리가 첫 번째 주자로 나섰다.
먼저 박규리는 눈부신 비주얼로 시선을 끌었다. 화려한 악세서리가 더해진 시퀀룩으로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세련되면서도 도회적인 분위기가 돋보였다.
다른 사진에서는 180도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박규리는 순백의 니트 원피스를 입고 포즈 취했다. 특유의 청순한 매력을 발산했다.
‘무브 어게인’은 카라가 약 7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완전체 앨범이다. ‘웬 아이 무브’, ‘해피 아워’, ‘샤우트 잇 아웃’, ‘옥시전 ' 등 총 4곡이 수록됐다.
국내와 일본을 오가며 활동한다. 일본에서는 6년 만에 신보를 선보인다. 내년 2월 23일 오사카를 시작으로 후쿠오카, 요코하마 등에서 팬미팅도 연다.
한편 카라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 신보를 발매한다. 현재 각종 음반 판매처에서 예약 판매 중이다.
<사진제공=알비더블유>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